아이패드 프로를 구매했는데 막상 아무런 액세서리가 없는 상황이어서 전신 보호필름과 강화유리를 부탁하려고 블로그 이웃인 힐링 쉴드 신길점에 방문해서 부착을 하고 왔습니다.

  


   

이번 아이패드 프로 전신 보호필름과 강화유리 보호필름은 원래 네이버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려고 준비를 하다가 네이버에 아이패드 프로 개봉기가 "아이패드 프로" 키워드로 첫번째에 떠 있어서 티스토리 블로그에 쓰고 있습니다.

   

   

신길동에 필름나라 본사 매장이 있어서 직접 방문을 했습니다. 제가 강화유리 보호필름이나 기본적이 보호 필름도 직접 붙이지 못하기 때문에 지금의 아이폰에 있는 강화유리 보호필름도 친구인 모이모이가 붙여준 것입니다.

   

   

아이패드 프로의 전면부 입니다 전체 사진으로는 강화유리가 보이지 않습니다.

   

   

상당히 느낌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보호필름을 잘 붙이지 않는 스타일인데 최근에는 강화유리로 된 제품들이 많이 나오면서 붙이기 시작을 하고 있습니다.

   



   

확대 컷입니다. 깔끔 해서 마치 아이폰 6플러스와 같은 느낌으로 마무리가 되어 있어서 느낌도 좋습니다.

 

   

아이패드 프로의 홈버튼을 누르는데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다음은 전신 보호필름입니다. 


   


   


   

전체적으로 완벽하게 부착이 되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의 경우 전신 보호 필름과 강화유리 보호필름을 세트로 구매하면 무려 부착 서비스를 해주고 있습니다.

   

힐링 쉴드 본사 신길점 블로그입니다.

http://blog.naver.com/h_shield/220549204277


네이버 블로그에는 부착기 위주로 한번 글을 써야겠네요!

   

   

무료 부착서비스로 깔끔하게 부착이 완료가 되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전신 보호필름의 용도는 보호보다는 미끄럼 방지용으로 부착을 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천추

IT 이야기를 중심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