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액세서리는 그다지 많이 구매를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 SLG 디자인에서 애플워치 밴드에 대한 리뷰를 썼었는데 이번에는 세트 상품인 애플워치 거치대 플랫 스테이션입니다.


   

애플워치 밴드 리뷰 바로가기

http://chunchuit.com/220505217133

   

   

애플워치의 가장 기본적인 기능은 저에게 있어서는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메시지의 확인입니다.

   

애플워치 거치대 SLG 디자인 플랫 스테이션 후기

  

   

디자인 전문 기업답게 박스의 디자인도 재미있게 되어있습니다.

   



   

SLG 디자인 플랫스테이션 디자인 자체는 심플입니다. 애플워치를 쓰지 않는 분이라면 용도를 알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역시 SLG 디자인은 가죽입니다. 상판을 가죽으로 처리하여서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송아지 가죽의 상판은 애플워치 밴드와 세트이기 때문에 위화감이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매우 선호하는 알루미늄 일체형 소제입니다. 제 경우는 은색이 들어가면 책상의 디바이스들과 어울리기 때문에 만족스럽습니다. 또한 라운드 디자인은 다른 기기들에 충돌 시에도 문제가 생기기 않을 것 같습니다.

   


   

애플워치 충전기를 연결한 모습입니다. 애플워치의 충전기는 거치대가 없이는 매우 사용이 불편합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볼 때는 패션 아이템입니다. 물론 메시지 확인 등에 쓰이기도 합니다. 세트상품으로 나온 애플워치 가죽밴드인데, 저보다 아내가 더 좋아하는 디자인입니다.

   




   

용두를 앞으로 하고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책상 위의 애플워치 거치대입니다. 대부분의 장비가 애플 것이기 때문에 SLG 디자인과는 상당히 잘 맞는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SLG 디자인'로부터 제품을 지원 받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천추

IT 이야기를 중심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