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 모노 톤의 인상적인 뮤직비디오와 함께 온 조성모의 Wind of Change

   

감미로운 목소리 조성모가 새로운 미니 앨범 가지고 우리에게 왔습니다. 타이틀곡을 들어보니 목소리가 거의 예전의 목소리를 찾을 것 같아서 매우 좋습니다. 조성모는 이제는 '20세기의 가수'라는 이미지를 벗을 것 같습니다.


40대 입장에서 조성모는 발라드의 황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 활동을 해도 예전만큼의 파급력이 있지는 않았는데 이번 신보로 다시 발라드 황제 시절의 조성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조성모의 새로운 미니앨범 Wind of Change의 타이틀곡인 '유나야'는 예전의 미성의 조성모의 특징이 많이 묻어나고 있어서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타이틀 곡도 좋지만 첫사랑도 매우 마음에 듭니다.

   

  

조성모의 새로운 미니앨범 Wind of Change

   

   

   

타이틀곡화 함께 어제 뮤직 비디오가 나왔습니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 타이틀 곡 '유나야' 뮤직비디오를 공개 했습니다.


유튜브 영상에서 그랜드 피아노로 연주하며 노래를 부르는 조성모와 그 곁에 있는 유지안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특히 조성모의 유나야 뮤직비디오는 흑백토의 세련된 느낌과 더불어 모델 활동을 하고 있는 유지안의 매력적인 모습은 매우 인상적인 뮤직 비디오입니다.

   

  

조성모의 새로운 미니앨범 Wind of Change

   

  

   

   

팬의 입장에서 조성모의 이번 앨범 꼭 성공했으면 좋겠습니다.



IT 블로거가 자주 쓰는 아이폰 5S 어플 10선

이제는 모션으로 PC를 컨트롤하는 시대 - LEAP MOTION

블로그 운영 잘 하는 법 [8]- 구독자가 늘어나면 블로그도 활성화된다.

환절기의 탈모관리 - 옥건 헤어라인 탈모정보

Cre8tive ux 훈련 강좌 2014년 4월12일 개강[토요반]

워드 프레스가 부럽지 않은 '티스토리 블로그 홈페이지'

아이폰/아이패드 어플 소개 - BTT Remote '맥을 위한 전용컨트롤러'



블로그 이미지

천추

IT 이야기를 중심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