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Player 무인코딩 플레이어

   

아이패드로 동영상을 보는 앱은 다양하지만 쓸만한 앱은 그다지 많지 않지만 매우 유용한 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나 FTP로 바로 아이패드로 동영상 넣어서 볼 수 있는 동영상 어플입니다. 어려운 인코딩이 필요 없이 바로 아이패드나 아이폰에 넣어서 쓸 수 있습니다.

   

AVPlayer와 같은 무인코팅 어플을 이용하여 아이패드나 아이폰에 동영상을 직접 집어 넣는 것입니다.


  AVPlayerHD (무인코딩 속도조절 자막지원 플레이어)

EPLAYWORKS 제작




   

가   격 : 2.99달러

유용성 : ★★☆☆☆

완성도 : ★★★★☆

독창성 : ★★☆☆☆

편의성 : ★★★☆☆

가   격 : ★★★☆☆



코덱이 들어 있는 어플인지는 사실 확인이 안됩니다. 동영상을 올리면서 인코딩을 하기에는 상당한 업로드 속도이기 때문에 일단은 통합 코덱이 내장된 플레이어라고 추측을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게으름 때문에 구입한 앱입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멀티미디어기기(iPhone 5S, iPad air)를 쓰고 있습니다.

   

생각하는 아내가 바로 바로 동영상을 아이폰에 넣을 수 있도록 구입을 했지만 가끔 씩 제가 쓰는 어플입니다. 스트리밍 방식이 아니고 아이패드에 저장을 하기 때문에 최소한의 동영상을 넣는 것이 필요합니다.

   

아이패드 어플 추천 - 무인코딩 동영상 어플 AVPlayer

  

집에서는 스트리밍으로 Air video HD를 쓴다고 하지만 외부에서 지하철을 타고 다닐 때 시간을 때우는 것은 역이 아이폰 안에 직접 넣어 두면 편하기 때문입니다.

 

아이패드 어플 추천 - 무인코딩 동영상 어플 AVPlayer아이튠즈를 이용하여 동영상을 넣을 수도 있지만 저는 브라우저에 주소를 치고 동영을 넣습니다.




무인코딩으로 도영상을 보여주기 때문에 자막파일을 함께 폴더에 넣어야 합니다.

   

제스쳐 지원은 도영상을 편하게 볼 수 있게 합니다. 10초단위로 앞으로 보내는 기능은 매우 편리합니다.


AVPlayer 무인코딩 어플을 이용의 장점


플레이 화면입니다. 2기가 정도의 용량의 동영상으로 최근에 다음 무비에서 다운받은 영화 "변호인"입니다.


일단 인코딩 작업이 필요 없이 동영상을 아이패드나 아이폰에 직접 집어 넣기 때문에 편합니다.  총 3가지 방법을 이용하여 동영상을 아이패드에 넣을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에 저장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바로바로 볼 수 있으며, iTunes와 Wi-Fi와 FTP를 이용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무인코딩 어플이라는 장점은 인코딩 시간을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사이즈로 보실 수 있습니다.


HD급 화질을 지원하기 때문에 매우 선명하게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AVPlayer 앱을 이용의 단점

   

아이패드에서 직접 저장을 하기 때문에 32기가 정도의 아이패드의 경우에는 조금 용량의 압박이 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코팅을 하지 않기 때문에 원본이 큰 경우에는 용량을 줄이기 위해 인코딩을 하거나 보고 지우는 등의 관리가 필요합니다. 


프로그램의 용량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관리에 약간의 어려움이 있습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와 거의 붙어있는 생활을 하고 있지만 멀티미디어의 활용은 아내나 아이들에게 밀리는 것 같습니다.


이제는 고선명도의 시대 HiDPi[4] 4K 모니터 무엇을 선택할 것인가?

스마트 아카데미 'SMART APP 개발 강좌 - 게임 개발 프로젝트 3기 모집'[스마트 앱 전문 교육기관]

맥 유저를 위한 유료 맥 앱 소개 – 천추의 IT 이야기

맥에 기본 앱인 퀵타임(Quick Time player)으로 화면을 녹화하는 법

원노트 강좌 [12] 원노트의 구조 이해

맥북을 위한 벨킨 썬더볼트 익스프레스 독(Belkin Thunderbolt Express Dock) 리뷰

아이패드 에어를 위한 블루투스4 스타일러스 펜 'JOT SCRIPT EVERNOTE EDITION STYLUS' vs 'INTUOS CREATIVE STYLUS'

ONEDRIVE 이제는 윈도에서도 진정한 퍼블릭클라우드 서비스가 시작되다!



블로그 이미지

천추

IT 이야기를 중심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