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총 방문자 : , 금일 방문자 :
dawnmart@naver.com
  • 서울 강서구 폐기물처리 오래된 가정집의 생활폐기물 처리 현장 일지
    함일사-함께 일하는 사람들 2024. 3. 20. 19:20

    안녕하세요 황소 환경 마케팅 이사 천추입니다.

    이번 포스팅 초반부는 이사를 하거나 집안을 정리하는 분들을 위한 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통 생활 폐기물은 종량제 봉투를 이용해서 처리하는 것이 보통입니다. 하지만, 이번 현장 스케치에서는 가정에서 일반적으로 배출되는 것 이외에 폐목과 안 쓰는 가구 등 잡동사니가 모여있는 상황입니다.

    일반적으로 가정에서 폐기물 처리 업체를 이용하는 경우는 쓰레기양이 많아서 종량제 봉투로는 비용이 많이 나오고 여러 집기 등이 섞여있는 경우 전문적인 처리 업체를 이용하시는 것이 유리할 때가 있습니다.

    서울 성동구 폐기물처리 현장에 황소 환경이 출동했습니다

    오늘 폐기물처리 의뢰 연락을 받고 처리를 위해 다녀간 현장은 서울 성동구 홍익동입니다.

    최근 들어서 고객님께서 일을 하고 계시는 건물을 철거하시거나 리모델링 등 공사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지셨습니다.

    그래서인지 철거나 인테리어 폐기물 등의 처리를 해주었으면 한다는 의뢰들이 많이 들어오고 있는데요. 이번 성동구 현장은 가정에서 인테리어를 하기 위해서 정리를 한 곳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찾아간 현장도 고객님께서 집안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처리하고 싶으시다고 문의를 해주셨습니다.

    현장에 도착하니 집에 들어가자마자 안쪽에 쌓여 있는 폐기물이 자리를 잡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빠른 처리를 위해 가까이에 있는 집기와 쓰레기를 정리하여 트럭에 옮겨 주고 안쪽에 쌓여 있는 의자나 상자, 폐목 등을 빠르게 꺼내어 처리해 주었습니다 ^^

    가정집 같은 경우에는 책상이나 의자 같은 가구나 전자기기를 오랫동안 사용하기 때문에 한 번 처리하기 위해서 정리를 하게 되면 이것저것 쓰지 않는 물건들까지 정리하게 되는데요.

    그렇게 정리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집기들이 나와 집안을 차지하게 되어 어떻게 하실지 고민되실 겁니다.

    특히 일하시느라 시간이 부족하여 처리하실 시간이 없어 방치만 하시다 쌓여 가는 쓰레기 때문에 골치가 아프시다면 저희 황소 환경에 맡겨주세요.

    저희 황소 환경에서는 소량에서부터 대량에 쓰레기들을 전부 빠르게 처리를 해드리고 있으며, 청소까지 깔끔하게 하여 마무리를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청소하실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강서구 폐기물은 크게 생활과 산업 폐기물로 나눌 수 있으며, 사업장 배출 건설, 감염성 등 그 종류가 다양합니다. 이번에는 가정집이기 때문에 생활 폐기물로 고층에 있어서 저희 협력 업체의 사다리차와 함께 작업을 했습니다.

    폐기물 배출자는 폐기물 관리 규정에 따라 폐기물 처리에 관한 사항을 업체에 위탁해야 하며, 폐기물 처리를 마친 업체는 폐기물처리 확인서를 작성하여 폐기물의 수집 및 운반에 관한 사항을 명시해야 합니다.

    물량이 많은 경우 전문업체에 의뢰를 하시는 것이 더 유리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저희는 강서구 폐기물 전문 업체로 물량이나 종류에 따라 빠른 차량 배차 등으로 신속한 처리가 가능한 전문 업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강서구 지역 이외에도 서울과 인천, 경기, 수원 어디든 신속하고 빠르게 작업 현장으로 달려가 드립니다.

    황소 환경(소사개발) 문의 010-8581-7924

                                                                                  http://www.sosa.kr/index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