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총 방문자 : , 금일 방문자 :
dawnmart@naver.com
  • 영등포구 폐기물처리 인테리어 작업 후 마무리 마대 처리
    함일사-함께 일하는 사람들 2024. 2. 7. 22:47

    안녕하세요 IT 블로거 천추입니다.

    몇해전부터  인테리어 후 나온 건축자재나 폐기물을 천정이나 욕조에 넣어 놓았다는 이야기가 가끔 들립니다. 저희 황소환경에 문의하시면 이런 문제없이 인테리어 마감물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오늘 찾아간 현장은 서울 영등포구인데요, 다양한 문화생활의 중심지 서울 영등포구는 바쁘게 흘러가는 도심 속에서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여의도 한강공원이 있어 피크닉 장소의 대명사이며 자전거, 스케이트보드, 수상 레저 등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

    이번 현장에서는 고객님으로부터 인테리어 작업을 하시면서 생겨난 폐목과 기타 쓰레기들이 현장에 한가득 쌓여 있으시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인테리어 작업장에서 타일이나 벽지 작업하시다 보면 어느샌가 주변에 마대에 넣어놓은 쓰레기들이 한가득 쌓이기 마련인데요.

    특히 계속 일을 하시다 보면 쌓이고 쌓여서 작업장도 비좁아지고 작업할 때 불편한 점이 상당히 많으실 겁니다. 그래서 작업을 하시면서 쓰레기들을 쌓아 두시는 것보다 바로바로 처리하는 쪽이 좋습니다.

     

    최근 들어서도 이렇게 작업하시는 고객님들께서 폐기물을 처리하시기를 바란다는 의뢰가 정말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저희 황소 환경에서는 어떤 현장이든지 상관없이 모든 폐기물을 빠르고 신속하게 처리해드리는 것을 모토로 삼고 있으며 깔끔한 청소까지 해드리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5t 이상이 나가는 폐기물도 깔끔하게 처리가 가능하고, 5t 이상이 나간다면 신고를 해야 하지만 신고 대행도 해드립니다 ^^

    폐목에서부터 가정폐기물, 공사장 폐기물까지 전부 처리해 드리고 있으며, 상황에 따라 알맞는 중장비들을 준비하여 빠르게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번 영등포구 폐기물은 분류체계에 따라 정해진 과정을 거쳐 처리되고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재활용이 가능한 것을 제외한 폐기물을 수집·운반하여 적환장에 모아 놓으며, 적환장에 모아놓은 것들은 그 종류에 따라 곧바로 매립하거나 소각 처리하게 됩니다

    폐기물 배출자 신고서의 제목을 잡는 방법을 설명드리면, 제일 어려워하시는 부분이 공사명으로 "00톤 인테리어 철거 ....."라고 처리에 관련한 내용으로 제목을 잡으시는데 처리용역 내용이 되어 버리기 때문에 문제가 있습니다.

    이번 건 같은 경우 "서울 영등포구 00빌딩 인테리어 철거..." 원도급자의 발주 공사명으로 작성을 시작해야 문제가 없습니다. 폐기물은 장소에 상관하지 않고 계속해서 생겨나고 잠깐이라도 처리하지 않다보면 쌓이고 쌓여 개인적으로도 처리하기 힘들만큼 생겨나 걱정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겁니다.

    황소환경은 2.5톤과 1톤 화물차를 다수 직접 보유하고 있는 폐기물처리 전문업체입니다. 최근 들어서도 정말 많은 분의 폐기물 처리 요청이 있습니다.

    영등포구 폐기물 처리는 물론 수도권 지역이라면 24시간 언제든지 편하게 견적 상담이 가능하고 더욱 자세한 견적에 대한 설명이 필요하시거나 철거 및 처리가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저희 황소환경에 연락주시면 됩니다. 서울,경기, 인천, 수원 어디든 신속하고 빠르게 작업 현장으로 달려가 드립니다.

    황소 환경(소사개발) 문의 010-8581-7924

    http://www.sosa.kr/index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