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총 방문자 : , 금일 방문자 :
dawnmart@naver.com
  • 은평구 수색동 인테리어 폐기물 처리 현장스캐치 - 인테리어 공사 계약서 작성시 명시사항 확인
    함일사-함께 일하는 사람들 2024. 1. 12. 12:09

    안녕하세요 황소환경 마케팅 이사 천추입니다.

    서울 은평구 수색동 폐기물처리 현장에 스케치입니다. 인테리어 공사 계약서 작성시 명시 사항에 대하여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다시 한 번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은평구 인테리어 폐기물 처리에서는 철거 당시에 폐기물 관련 사항을 명시하여서 제대로된 비용으로 작업을 한 곳입니다.

    인테리어 공사 계약서 작성 시 명시사항

    I. 건축자재, 마감재를 상세히 명시

    II. 철거 관련 사항 명시

    III. 폐기물 처리관련 사항 명시

    IV. 1,500만 원 이상 공사는 시공업자가

    해당 분야 건설업에 등록 확인

    이전에도 많은 분이 집을 리모델링 하시기 위해 처리의뢰를 정말 많이 해주셨었는데 최근에도 다시금 집안을 새로 인테리어 하신다고 처리의뢰를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셨습니다.

     

    오늘 저희 황소 환경이 은평구 폐기물을 처리하기 위해서 찾아간 현장은 수색동입니다.

    이번 현장은 고객님께서 인테리어를 하시면서 철거작업도 하시다 보니 다양한 폐기물이 집 안 이곳저곳에 쌓이고 널브러져 철거 이후에 빠르게 공사를 하기 위해서 바로 저희 황소환경이 출동했습니다.

    폐기물 같은 경우에는 장소 상관없이 철거작업이나 인테리어를 새롭게 하게 되면 계속해서 생겨나는데요.

    처리작업을 하기 위해 준비를 마치고 현장으로 바로 찾아가 보니 거실에서부터 방까지 쓰레기들과 잔해, 마대 자루가 한가득 쌓여있고 널브러진 모습이 보입니다.

    빠른 처리를 하기 위해서 주변에 널브러져 있는 잔해들과 쓰레기를 먼저 정리하여 처리작업을 진행 해주었습니다.

    먼저 방 안에 한가득 쌓여 있는 마대 자루부터 하나씩 옮겨 트럭에 실어 날라주고 다른 방에 있는 마대 자루들도 똑같이 정리하여 트럭에 실어 주었습니다.

    거실에 널브러져 있는 플라스틱통과 잔해들도 빠짐없이 처리하고 현장을 깔끔하게 청소하여 작업을 마무리 했는데요. 폐기물 처리를 하기 위해서는 상차를 하고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여야 합법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저희 황소 환경에선 자연에 해를 끼치지 않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저희는 처리작업이 끝나면 항상 현장을 깔끔하게 청소를 해드리고 있어 고객님께서 따로 청소하실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처리작업 이외에도 철거 및 설비작업도 동시에 가능하기 때문에 따로 신청하셔서 하시는 것보다 한 번에 신청하셔서 진행하시는 것이 시간과 비용이 절약됩니다 ^^

    수도권 지역이라면 24시간 언제든지 편하게 견적 상담이 가능하고 더욱 자세한 견적에 대한 설명이 필요하시거나 철거 및 처리가 필요하시다면 저희 황소 환경에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천, 경기, 수원 어디든 신속하고 빠르게 작업 현장으로 달려가 드립니다. 저희는 “처리” 전문업체로 처리란 폐기물의 수집, 운반, 보관, 재활용, 처분 등을 말합니다.

    이번 은평구 폐기물 처리현장은 집게차를 이용하지 않고 상차작업을 해서 추가적인 인력이 필요했지만 1톤 한차 정도의 물량은 혼자서도 해결이 가능한 정도의 양이며 그다지 많은 시간이 소요되지 않습니다.

    작은일, 큰일 가리지 않습니다! 폐기물처리시 서류발행이 필요하신 분, 어떻게 폐기물처리를 해야 할지 몰라 고민이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항상 최선을 다해 친절히 응답하겠습니다.

    황소 환경 문의 은평구 폐기물처리 문의

    010-8581-7924

    http://www.sosa.kr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