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총 방문자 : , 금일 방문자 :
dawnmart@naver.com
  • 동작구 폐기물 처리 오래된 가정 생활 폐기물 처리도 전문업체가 하면 다르다.
    함일사-함께 일하는 사람들 2023. 12. 28. 21:23

    안녕하세요 황소환경 마케팅 이사 천추입니다.

    오늘 황소 환경에서 처리작업을 진행하기 위해 찾아가게 된 현장은 서울 동작구에 있는 가정집입니다. “생활폐기물”이란 사업장폐기물 외의 폐기물로 가정에서 배출하는 종량제봉투 배출, 음식물류, 폐식용유, 폐지류, 고철 및 금속캔류, 폐목재 및 폐가구류 등을 말합니다

    오래된 가구나 가전 제품의 물량이 많은 경우 수수료를 청구하는데 해당 지방자치단체의 조례로 정하는 바에 따라 종량제 봉투 또는 표지(인지) 등을 판매하는 방법으로 징수하되, 음식물류의 경우에는 배출량에 따라 산출한 금액을 부과하는 방법으로 징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동사무소에 신청을 하시면 저희 같은 전문업체의 연락처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번 동작구 현장은 고객님께서 가정집에 있는 오래된 가구들을 새롭게 바꾸시고 싶으셔서 정리를 하시다 보니 많은 폐기물과 가구들이 생겨나 자리를 차지하기 시작했다며 처리를 의뢰해 주셨습니다.

    장롱이나 선반, 서랍처럼 한 번 구매를 하면 오랫동안 사용하는 가구들 같은 경우에는 한 번 바꾸게 되면 개인으로 치우기에는 힘들기 때문에 업체에 문의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번 현장에서도 처리가 힘드시기도 하고 자리를 많이 차지하기 때문에 빠른 처리를 부탁하신다고 하셔서 바로 현장에 도착하자마자 처리작업을 진행해주었습니다.

    입구에서부터 베란다까지 처리해야 할 폐기물이 한가득 쌓여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우선 입구에 있는 가구들 먼저 하나씩 들어 트럭으로 옮겨 날라주며, 작업해주었습니다 ^^

    방 안에 있는 장롱과 책장도 빼내어 트럭으로 실어주고, 창고 안에 있는 폐기물까지 빠짐없이 전부 처리해주었습니다.

    가정집 같은 경우에는 오랫동안 고객님께서 사시는 공간이기 때문에 정리 하시려다 보면 생각 보다 많이 생겨나는 폐기물 때문에 어떻게 처리하실지 고민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혼자서 처리를 한다고 하시더라도 가구들도 많아서 처리를 하시려면 번거로운 경우도 생겨납니다.

    저희 황소 환경에서는 동작구 가정 폐기물부터 공사장, 공장 등 전부 신속하고 빠르게 처리가 가능한 전문업체입니다.

    이번처럼 5t 이하에 폐기물일 경우에는 처리확인서가 필요하며, 처리확인서에는 폐기물의 배출장소 및 배출량을 정확히 표기해야 하며, 폐기물의 운반 일자와 종류, 처리 비용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해야 합니다.

    5t 이상이 넘어가도 처리가 가능하며, 5t 이상일 경우에는 신고를 해야 하는데 신고 대행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

    수도권 지역이라면 24시간 언제든지 편하게 견적 상담이 가능합니다.

    더욱 자세한 견적에 대한 설명이 필요하시거나 철거 및 처리가 필요하시다면 저희 황소 환경에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작은일, 큰일 가리지 않습니다! 폐기물처리시 서류발행이 필요하신 분, 어떻게 폐기물처리를 해야 할지 몰라 고민이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항상 최선을 다해 친절히 응답하겠습니다.

    황소 환경 동작구 폐기물처리 문의

    010-8581-7924

    http://www.sosa.kr

     

    상기 포스팅은 황소환경 마케팅 지원을 위해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