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총 방문자 : , 금일 방문자 :
dawnmart@naver.com
  • 잠실 민간임대아파트 스카이베르데포레 계약금 안심 보장제로 추가 발기인 모집 [분양안내]
    마케팅/블로그 마케팅 2023. 6. 5. 13:13

    안녕하세요. 스카이베르데포레 분양사의 천추입니다.

    저희 회사가 분양과  마케팅을 하고 있는 "방이동 민간임대주택조합 창립위원회"에서 진행하고 있는 임대아파트의 발기인 모집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스카이 베르데포레는 ‘민간 임대주택’입니다. 임대 목적으로 제공하는 주택으로 임대사업자가 민간임대주택에 관한 특별법 제 5조에 따라 등록한 주택입니다. 임대나 임대한 뒤 분양전환을 할 목적으로 공급된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으며 임대주택은 크게 공공임대주택, 민간임대주택으로 나뉘기 때문에 아마 들어보셨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임대주택이란?

    임대 또는 임대한 후 분양 전환을 할 목적으로 공급하는 주택으로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공공주택 특별법에 따른 '공공임대주택'과 민간임대주택에 관한 특별법 에 따른 '민간임대주택'으로 구분합니다. 임대주택은 기본적으로 임대 즉 빌려서 집을 살게 해주는 개념입니다.

    공공임대주택의 목적은 내 집 마련이 어려운 계층의 주거보장을 위한 정부의 공적자금을 통해 주택을 공급하고 무주택 서민의 주거 안전망을 구축하는 데 있습니다. 더 크게 생각하여보면 부동산 시장에서 정부가 아파트를 임대로 풀어주면서, 주거시설 불충분으로 인한 사회불안 등 주택시장 안정화를 꾀하는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스카이베르데포레는 장기일반민간임대주택입니다.

     

    계약금 안심보장 도입 스카이 베르데포레 선착순 30세대 모집 중

     

    안녕하세요, 최근 부동산 시장을 살펴보며 내 집 장만에 대해서 불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예전처럼 분양 받아 무조건 가격 상승을 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분양가보다 집값이 하락하는 현상들도 보이기 때문입니다.

    최근 5년간 부동산 실태를 살펴 봐도 안정적이지 않다보니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10년간 부담 없이 살아 보고 10년전 가격으로 내 집장만’을 할 수 있는 스카이 베르데포레를 소개해드립니다.

    현재 특별히 계약금 안심보장 도입 특별 발기인모집 선착순 49세대 만을 모집하고 있으니 고민 중에 계신 분들이라면 좋은 기회를 선점하시기를 바랍니다.

     

    장기일반 민간임대주택 장점

     

    장기일반 민간임대주택 베네핏으로는 만 19세 이상이라면 청약통장 주택 수, 재당첨 제한 없이 누구나 가능하기 때문에 제약이 크지 않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손꼽힙니다.

    또한 HUG 주택도시 보증공사 보증증서가 발급되고 서울보증보험 의무가입으로 안정성에 대해서도 많은 분들이 안심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지원권 양도가 가능하며 전매제한 없이 양도가 가능하기 때문에 큰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최근 문제가 되는 높은 부동산세에 대해서도 취득세, 재산세, 종부세, 양도세 등 부담이 없기 때문에 매매 및 세금 부담 없이 내 집 장만을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최대 10년간 의무거주 없이 중간이라도 원하는 시점에 양도 가능하며 주변 시세보다도 저렴하기 때문에 자금에 대한 압박감에서도 벗어날 수 있습니다.

    종자돈이 없는 경우에도 주택 도시기금 대출이나 입주 시 대출 등을 활용하여 부담 적게 내 집장만을 할 수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계약금 안심보장제?!

     

    특히 이번 스카이 베르데포레 선착순 49세대 모집은 계약금 안심보장제라 이중 안전장치를 했다고 할 수 있는데요.

    경제상황이나 단순 변심이라고 할 지라도 해지시 계약금 전액을 위약금 없이 전액 환불하는 제도입니다.

    6개월간 (보장기간) 흐름을 쭉 지켜보시면서 투자 가치가 있다고 판단되면 분양 발기인으로 전환 아니라면 해지하시면 되기 때문에 실거주수요자 뿐 아니라 투자자에게도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제도입니다.

    또한 계약금을 거치하는 동안에 매월 이자 지원도 해드리기 때문에 사실상 리스크는 줄이고 실 이익은 높이는 제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담전화 1670-6203 실시간 카카오톡으로도 부담 없는 상담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상황은 방문 상담으로도 확인하실 수 있으니 기회를 선점하시기 바랍니다.

    민간임대 아파트는 10년간 살아보고 분양을 받는 방식으로 강남요지인 잠실에서 주거위치로는 매우 좋은 곳입니다. 발기인모집에 관심있으시면 아래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을 클릭하시면 매우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