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총 방문자 : , 금일 방문자 :
dawnmart@naver.com
  • 대전데이터복구 어려운 것도 맡겨주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3. 4. 18. 14:51

     

    안녕하세요? IT 테크 블로거 천추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데전 데이터 복구 KDT센터의 소개입니다. 스마트폰, 메모리, HDD 등 모든 저장매체에서 데이터를 복원해 드리는 회사의 소개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시게이트 2TB 외장하드의 인식 불가 제품 데이터복구 작업 진행에 대하여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날에 많이 사용하는 저장매체 중 하나로  HDD가 있습니다. 여러 개의 하드디스크를 레이드로 연결하여 방대한 용량의 데이터를 저장 가능한 제품이죠.

    그중 USB 연결방식으로 컴퓨터나 노트북에  연결하기 편리하게 나오는 것이 외장하드입니다. 외장하드는 이동의 편리성을 갖추었지만 SATA 연결방식보다는 내구성이 떨어집니다. 

    그러다 보니 충격으로 인한 파손 불량이나 섹터 오류, 펌웨어에러가 자주 나타나기도 합니다. KDT 대전 센터는 시게이트 펌웨어 수정 및  WD 제품의 Firmware Lock이나 Data Encryption 해제가  가능한 전문 데이터복구 센터입니다. 

     

    외장하드의 구동은 데이터 저장영역인  플래터가 스핀들 모터에 의해 고속으로 회전하고 그 위를 헤드가 빠르게 작동하면서 데이터를 읽거나 쓸 수 있게 합니다.

    그중에 가장 많이 문제가 생기는 것이 플래터, 헤드, 메인보드(펌웨어) 입니다.
    플래터는 용량에 따라 개수가 달라지며 우리가 알고 있는 섹터라는 개념도 이 플래터에 속한 개념입니다. 플래터의 섹터가 리딩이 안되면  필요에 따라 데이터를 복구해야 합니다.


    입고된 시게이트 2TB는 펌웨어 SBK2입니다.

    펌웨어가 오류가 나면 해당 부분을 수정 후 섹터 리딩이 가능한지 확인을 해야 하죠.
    펌웨어 에러 수정작업 후에도 장비에서만 리딩이 가능하기에  수리 개념이 아니고 데이터복구만 하는구나  생각하셔야 합니다.

     


    시게이트 정식 수입품이라면 AS센터에서 교체할 수 있답니다. 다만 제품을 분해했다면 복구확인서가 필요합니다.  요청하시면 발급해드리니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하드디스크는 생각보다 회전 RPM이 높습니다. 빠르다는 말이죠.  5400rpm 제품도 있지만 10000rpm이 넘는 제품도 있습니다.
    고속회전하는 물리 장치이기에 충격에 취약할뿐더러 영구사용은 불가능한 제품입니다.


    적절한 시기에 지속적인 백업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대전데이터복구 센터로 검색하면 많은 업체가 나옵니다. 지역이 다른 지역인 곳도 있죠. 정말 소중한 데이터라면 기술력 있고  오래된 믿을 수 있는 곳에 의뢰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게이트 2TB 입고제품은 모든 데이터를 복구하여 새로 가져오신 외장하드에 넣어드렸습니다.

    입고할 때 외장하드의 구조와 불량 난 곳이 어디인지 설명해드렸고 찾아가실 때 백업을 쉽게 하는 방법을 물어보셔서 데이터 백업을 어떻게 하면 안전하게  할 수 있는지도 설명해드렸네요.

     

     


    데이터복구의 영역은 넓습니다. 고장이나 삭제된 스마트폰의 데이터를  복구하려는 분도 많습니다.

    알게 모르게 여러 앱으로부터  자동 저장되는 데이터도 있고 필요 때문에 저장되는 전화번호나 사진 같은 데이터도 있죠.

    스마트폰은 사실 평소에 자동으로 백업되게 설정하는 방법이 매우 여러 가지여서 조금만 신경 쓰면 안전하게 데이터 관리가 가능합니다.



    요즘 메모리 많이 사용하죠?
    특히 USB와 마이크로SD카드의 사용처가 넓습니다.
    USB 메모리는 데이터 저장 용도로도 사용하지만 특정 장비나 프로그램이 작동하도록 동글 열쇠로도 사용하죠. 해당 제조 업체가 없어져 버려 동글키 불량일 경우 예전 장비를 사용하지 못해 최신기계를 구매해야 하는 상황도 발생을 합니다.

     

     

    부러진 USB나 동글키의 복원작업이 가능하니 언제든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또한, 스마트폰, DSLR 카메라, 드론, 블랙박스에 많이 사용하는 마이크로SD카드도 인식 불가나 에러가 많은데요. 스마트폰에서 인식 불가 SD카드나 블랙박스 등도 데이터복구 작업이 전문적으로 할 수 있는 업체입니다.


    사용자는 어디에서 어떤 문제가 발생했는지 파악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다 보니 물리적 결함인데 소프트웨어 분석툴을 사용하여 분석을 시도하기도 하죠.

     


    그런 경우 더욱더 망가져서 복구가 어려워지기도 하는데요. 민감한 장치인 만큼 중요도가 높은  저장 스토리지는 데이터복구 전문가에게 분석 의뢰하는 것이 좋습니다.

    진단의 전문성과 장비의 첨단성 그리고 복구기술이  합해져서 최적의 복구율로 복구작업이 이루어집니다. 가끔 전화만으로 모든 가능성을 파악해보려 하는 분도 계십니다.
    물론 이해는 가죠. 하지만 데이터복구라는 것이 하나를 해결하고 또 하나의 문제에 봉착할 수 있는 것이라 유선이나 카톡 상담만으로 결과를 도출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대전데이터복구 KDT는 모든 가능성에 많은 경험을  보유한 전문 업체입니다. 믿고 맡겨주시면 어느 업체보다 뛰어난  결과물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모든 외장하드, 스마트폰, 메모리, SSD 하드의  제조업체를 가리지 않고 IT 전문가로서  여러분의 저장 스토리지를 분석하고 데이터를 복구해 냅니다.



    암호화된 파일의 분석 및 해결방법! 그리고 생전 처음 보는 에러증상도 경험이 풍부한 엔지니어가 분석을 하다 보면  해결법이 나오기도 합니다.
    물론 복구 불가의 상황도 생길 수 있지요. 하지만 가장 진보된 데이터복구 기술을  보유한 업체에 의뢰한다면 가장 높은 성공확률을 확보하는 것과 같습니다.

    요즘 들어 상당수의 업체가  지역 업체도 아니고 장비보유도 없고 엔지니어 상주도 안 하면서 상담원만의 사탕발림으로 고객들의 소중한 데이터가 담긴 저장매체를 신청받는 곳들이 있습니다.

    피해 입지 않도록 업체선택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문의해 주시면 진행 방향에 대한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