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총 방문자 : , 금일 방문자 :
dawnmart@naver.com
  • 피부미용 국가자격증 합격비결 및 피부관리실 창업 성공포인트
    마케팅/블로그 마케팅 2022. 10. 5. 09:46

    안녕하세요 블로거 천추입니다. 

     

    오늘은 제가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K 뷰티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최근 경기가 어려워지다 보니 창업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데요.. 피부관리실 창업을 위한 피부미용 국가자격증 합격 비결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피부미용국가자격증 단기속성으로도 가능한데요. #피부관리실창업은 소자본창업으로도 가능한데, 기본적으로 운영노하우나 마케팅 등이 필요합니다. 

    저희 K-Beauty는  피부관리자격증과 피부관리실창업교육부터 시작하여 창업을 진행하기까지 필요한 부분들은 각 분야별로 전문가를 통해서 꼼꼼하지만 상세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피부관리실 창업을 하기 위해서는 k 뷰티아카데미에써는 주부님! 취준생! 직장인! 워킹맘들이 속성으로 준비후 바로 피부미용자격증 취득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교육으로 피부미용자격증 취득을 뿐만 아니라 창업지원 프로그램을 함께 운영하고 있는데,  공동 마케팅은 물론 NO 로열티 NO 가맹비로 소자본 창업을 지원하며, 빠르게 변하는 유행 테크닉에 대한  무료 교육 제공하고 있습니다. 

     

     

    K 뷰티 아카데미는 최단기간+최소비용+최고합격률 5회속성으로 피부 미용 국가자격증 취득을 위한 교육 커리큘럼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피부미용학원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점들이 다양하기 때문에 어디서부터  시작하고 상담을 받아야 하는지 어려워하고  고민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유는 매우 간단한데, 피부미용에서 알아야 하는  가장 기초적인 부분을 확인하는 테스트의 한 부분이기에 필수조건이 된 것입니다. 

     

     

    피부미용 국가자격증 과정

     

    자격증 소개  국산업인력 관리공단에서 시행하는 피부미용사 국가기술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과정으로 자격 검정 기준에 준하는 필기와 실기과제에 대한 교육을 실시합니다.
    교육내용 차트 / 클렌징/ 눈썹 정리/ 메뉴얼 테크닉/ 딥클렌징 / 팩 / 마스크팩 / 팔 관리 / 다리 관리 /제모 / 림프 관리
    수강기간  주 과정 (주 2회-월/목요일, 8강)

    K-Beauty 속눈썹 실전테크닉

    자격증 소개  속눈썹 연장에 사용되는 재료와 사용법, 얼굴형에 어울리는 속눈썹 선택 및 디자인, 개인의 테크닉에 적합한 글루 선택 및 사용법 대한 교육을 실시합니다.
    교육내용  J컬 / JC컬 / C컬 / CC컬 / L컬
    수강기간  주 과정 (주 2회-월/목요일, 8강)

     

     

     

    K-Beauty 왁싱 실전테크닉 프로그램

    자격증 소개  왁스의 종류와 부위별 왁스 선택 방법 및 사용법과 왁싱 후 발생할 수 있는 인그로운 헤어를 케어하는 방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합니다
    교육내용 헤어라인 / 뒷목 / 구레나룻/ 눈썹라인 / 인중 / 풀페이스 / 겨드랑이 / 팔 / 다리 / 손/ 발 / 브라질리언
    수강기간  주 과정 (주 2회-월/목요일, 8강)

     

     

    K-Beauty 피부관리사 과정

    자격증 소개  실제 샵에서 고객을 응대하는 방법과 제품 컨설팅 및 핸들링 테크닉과 기기테크닉 교육을 실시합니다.
    교육내용 고객 피부 타입 및 유형 분석 / 차트 적용 / 고객 응대 방법 / 실전 클렌징 테크닉/ 실전 메뉴얼 테크닉 / 피부 타입별 화장품 선택 / 제품 컨설팅 / 기기 사용법
    수강기간  주 과정 (주 2회-월/목요일, 8강)

     

    뷰티 피부미용자격증을 이수하기 위해서 반드시 교육과 함께 수업,실무등을  제대로 익히고 연습을해야하고 또한 피부관리사는 피부에 관한 것만이 아닌  전체적으로 미용학 지식은 물론고객을 만났을때 고객의 성향이나 신체구조,얼굴형,피부 등에 대해  빠르게 파악을 해야하는 꼼꼼한  면과 디테일하면서 세심한 곳까지 하나하나 캐치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서 원만한 대화도 이어질 수 있게 모든면에서 두루 잘 갖춰줘야 합니다. 

    이렇게 피부관리 전문양성교육과정들을 배울 수 있는 JLK-K뷰티 아카데미에서  전문적으로 배워보시길 추천드려봅니다..

    피부미용 자격증

    최소비용+최단기간+최고합격률

    ​처음 입문하시는분을 위한

    피부미용자격증 입문클래스부터

    피부관리샵을 운영하지만

    테크닉에 자신이 없으신분들을

    위한 교정클래스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필기시험 대비

    -한번에 합격할수있는

    요점정리 강의 및 (동영상제공)

    ​실기시험대비

    -1:1수강1:2 특강으로 밀착 교육

    소수인원으로 수업진행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