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총 방문자 : , 금일 방문자 :
dawnmart@naver.com
  • K컬쳐의 미래 <청소년영상체험학교>, 김보성, 지성원감독, 미쓰에이의 민, 이유하 감동 등 참여
    마케팅/블로그 마케팅 2022. 8. 7. 09:57

    "K컬쳐의 미래청소년영상체험학교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의리의리하게 뭉친다. 의리의 사나이 김보성, 마동석 사단의 지성원감독, 걸그룹 미쓰에이의 민, <인천상륙작전>의 무술감독까지..."

     


    오는 9월부터 대학로에서 오픈하는 <청소년영상체험학교>에 강사진들이 속속 결정되고 있다고 합니다.

     

    먼저 교장을 겸임하는 영화배우 김보성이 의리의리하게 청소년들과 소중한 시간을 만들어갈 예정이고 최근 1200만 관객을 동원한 <범죄도시 시리즈>의 마동석 사단(빅펀치) 소속 지성원감독이 총감독으로 합류한다고 합니다. 

     

     

     지성원감독은 <므이> <수> 등 파격적인 장르영화 시나리오작가로 시작해 지대한, 박노식 주연의 <접전 : 갑을전쟁>으로 연출에 입봉해습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의 이채은이 주연을 맡고 김인권, 최리, 이미도, 지수원, 정겨운 등이 출연한 공포영화 <순이>의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배우 이정재와 함께 개발한 <제3의 적>으로 부천판타스틱영화제 시나리오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이외에도 영화진흥위원회 시나리오 공모전, 중앙일보 시나리오 공모전, 경상북도 영상콘텐츠 시나리오 공모전, SF시나리오 공모전 등 무려 8개의 시나리오 대상 당선작을 보유한 지성원감독은 <태극기 휘날리며>의 강제규감독과 헐리웃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트렌스포머> <G. I. 조> 제작진으로부터 각본 관련 러브콜도 받았습니다. 


    그리고 지성원감독과 의리로 뭉친 미쓰에이 출신의 민(이민영)도 아이돌 부문에 참여를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 현재 K-Pop 브로드웨이 뮤지컬에 캐스팅돼 뉴욕에서 공연 중인 민은 스케줄이 닿는 대로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위해 동참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미쓰에이 민은 <Onion> <Hit Me Up> 등의 싱글곡을 발표하고 가수로서, 배우로서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여기에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에 출연해 황금촬영상 신인상을 수상한 동명이인 여배우 지성원도 의미 있는 이번 행사를 적극 응원하고 홍보하겠다는 메시지를 보냈고 <인천상륙작전>의 무술감독 이유하감독 역시 자라나는 꿈나무들을 위해 영화액션스턴트 지도에 대한 의지를 표명했습니다.

     

    이렇듯 지성원감독은 <청소년영상체험학교>가 K컬쳐의 대명사가 될 때까지 최선을 다해 각 분야의 훌륭한 강사진을 꾸려 지속적으로 발전시켜나갈 계획이다. 마치 촬영현장에 온듯 학생들이 직접 참여해 생생하게 살아있는 무대로 꾸며질 <청소년영상체험학교>는 400석 규모의 1관과 200석 규모의 2관으로 구성된 대학로 한예극장에서 9월 중순부터 시작되며 벌써부터 수많은 청소년들의 뜨거운 관심과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