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한 번 아이폰에 익숙해지면 쉽사리 다른 휴대폰을 사용하기 힘든 것이 사실 입니다.

   

디자인은 물론 안정적인 OS구동방식 등 이점이 많기 때문인데 아마 아이폰7을 기다려 오신 분들께는 오늘 소개해 드리는 유플러스 사전예약 정보가 매우 반가울 것 같습니다.

   

   

일단 전반적으로 디자인은 매우 '세련되어졌다'라는 평이 일반적 입니다.

   

기존의 아이폰도 디자인에서는 타 스마트폰과 차별성이 있었지만 새로운 폼 버튼과 컬러 마감 , 생활 방수 등 실용성과 디자인 차별화를 두려는 노력이 보입니다.

   

   

디자인 뿐 아니라 카메라 기능에 있어서 사실 기대감이 가장 큰데 기존의 아이폰 사용자가 아니더라도 아이폰7을 고려하는 분들의 대부분이 향상된 카메라 기능 때문이라고 합니다.

   

휴대폰 카메라가 어디까지 발전할 수 있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평상시 카메라를 많이 사용하는 입장에서도 이는 굉장히 반가운 소식 입니다.

   

  

   

디스플레이가 밝아진 것도 기존의 아이폰 화면이 조금 답답해 보인다는 의견을 수렴한 것으로 보이고 배터리 사용시간이나 속도 역시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아이폰6를 사용하면서 사실 조금 아쉬운 부분이 많았는데 바로 소비자의 마음을 반영하듯이 보완한 것은 매우 반가운 사실 입니다.

   

 

   

새로운 스테레오 스피커 시스템으로 음악을 자주 듣는 다면 더 결정하기가 쉽지 않을까 하는데 사실 스마트폰의 오디오 음질은 지금까지 기대를 할 수 없었던 게 사실 입니다.

   

새로운 시스템과 2배 더 높은 음량 등 업무 할 때 음악을 항상 듣는 입장에서는 어떻게 향상되었을 지 사실 가장 궁금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유플러스는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아이폰7 사전예약을 최초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서 진행하는데 해당 채널로 가입하는 선착순 7,777명에게 최우선 개통 혜택인 '슈퍼패스'까지 제공 합니다.

   

예약가입 페이지URL : https://goo.gl/mC3Rqd

   

 

   

문제는 아이폰7가격.


사실 안드로이드에 비해 할인률도 적고 프로모션 이벤트가 매우 적은 편이기 때문에 바꾸고는 싶지만 가격 때문에 망설이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최대 50%를 18개월 후 보장 받을 수 있는 H플러스 클럽과 사용 중 파손 부담을 덜 수 있는 프로젝트 505를 이용한다면 상당히 부담 없이 사용하고 폰을 교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여기에 기존 제휴 카드 혜택 뿐 아니라 최대 60만원 할인이 가능한 제휴카드가 출시 예정이며 액세서리 전원 제공, 추첨을 통해 LG아트센터 공연 초청 등 상당히 많은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유플러스 사전예약의 혜택은 부수적인 것들까지 고려하면 기존보다 훨씬 파격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이드에 전달드린 혜택 5가지 모두 적어주세요

 

   

다음달 30일까지 개통하는 경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 제공도 추가로 이루어 지고 공시지원금 수혜 고객 대상인 경우에는 U+ box 100GB를 1년 무료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 지는 등 추가혜택만 잘 챙겨도 사실 아이폰7가격의 부담을 상당히 많이 덜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유플러스에서 아이폰7가격을 최대한 부담 없이 살 수 있는 H+클럽을 상세히 소개해 드릴 텐데요.

   

프로모션 기간 중 가입한 고객이 대상이 되기 때문에 미리 관련 내용을 알아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냥 아이폰7을 구매할 때, 공시지원금을 제외하면 할부원금은 순수 88만원이 되는데 18개월 후 정확히 50%인 44만원에 대해 보장 받을 수 있어 일반 구매를 할 때 보다 월 할부금이 상당히 저렴해 지게 됩니다.

   

   

구매하면서 기존 폰을 반납하는 경우, 제휴카드 할인의 경우 부담률이 더욱 내려가게 되며 18개월 후 아이폰7 반납 시 잔여할부금도 모두 면제 되기 때문에 폰 교체 주기를 고려해 유리한 것으로 선택하면 사실상 거의 0원에 이용할 수 있다는 계산이 나옵니다.

저렴하게 아이폰 사용 가능하다는 뉘앙스로 바꿔주세요! (사실상 0원 안됩니다)  



   

월 할부금을 거의 1원 이상 아낄 수 있는 것은 물론 휴대폰 파손 수리 보험을 제공해 고가의 폰에 대한 파손 부담도 줄일 수 있습니다.

   


   

H+클럽 파손보장만 받더라도 자기부담금이 약 20.5만원 절감되며 여기에 폰 케어 플러스 까지 가입하면 나머지도 모두 절감할 수 있어 자기부담금은 0원이 됩니다.

   

   


   

H+클럽 보험료는 월 5천원이고 59.9이상 요금제 사용 시 VIP등급이 되는데 이 기준으로 자기 부담액이 0원이 되기 때문에 평상시 사용하는 요금제를 적용해 비교하는 것이 가장 중요 합니다.

   

거의 업무용 폰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요금제는 훨씬 이상의 것을 사용하므로 저 같은 경우에는 모든 혜택을 충분히 받을 수 있는 조건이 완성되어 아이폰7가격 부담 없이 폰을 교체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7으로 바꾸시려고 계획하셨던 분들이라면 사전예약 및 할부원금 혜택, 파손 수리비 절감까지 고려하셔서 최대한 저렴하게 구매해 보시기 바랍니다.

   


   

   

예약가입 페이지URL : https://goo.gl/mC3Rqd

   

   

본 포스팅은 LG유플러스 아이폰7사전예약을 소개하면서 소정의 대가를 받았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천추

IT 이야기를 중심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