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총 방문자 : , 금일 방문자 :
dawnmart@naver.com
  • 액션캠 고프로 히어로 4 실버 악세서리 소개 및 Handlebar Pole Mount 후기
    리뷰/IT 리뷰 2017. 10. 14. 18:26

    고프로를 한달 정도 쓰고 있습니다. 가방에도 매고 다니고, 행사에서 동영상 촬영을 하고 다양하게 쓰고 있습니다. 하지만 액션캠은 액티브 하게 쓰지는 못하고 있는 것 같아서 고민을 하던 차에 앱 스토리에서 전동 킥 보드 체험단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고프로용 "핸드바 폴 마운트'를 샀습니다. 먼저 사가지고 집에 들어 왔는데 전동 킥보드는 아직 오지 않아서 일단 제가 가지고 있는 고프로용 악세서리에 대한 소개를 한번 할까 합니다.

       


       

    메인 이미지는 삼각대용 마운트 + 캡쳐 프로를 이용해서 카메라 백 팩의 멜빵에 연결한 것입니다.

       

    액션캠 고프로 용 악세서리

       

    이번 글은 제가 직접 구매한 악세서리에 대한 이야기이기 때문에 하단에 공정위 문구는 넣지않으려고 하지만, 메인 키워드의 제품을 지원 받았다는 것은 먼저 말씀드립니다.


    사실 지원을 받는 리뷰를 쓰면 단순히 '공짜로 상품을 쓴다'로 하는 것으로만 알고 계신데, 리뷰에서 상당한 비용이 들어갑니다. 다음에 리뷰로 올라오겠지만, 필립스 HUE이 경우 리뷰를 위한 스탠드 구입비용으로 6만원 정도 썼습니다. 물론 다른 리뷰 상품과 연동으로 리뷰를 하는 경우도 있고요!

      


    이마트에서 고프로용 기본 악세서리를 팔기 때문에 그때 그때 필요하면 바로 구매를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덕분에 오늘은 설치용 제품보다 마운트를 먼저 사버렸네요 ㅠ. ㅠ

       

    현재는 악세서리가 삼각대용 마운트, 자전거에 연결해서 쓸 수 있는 Handlebar Pole Mount 등과 이전에 한번 소개를 해드린 캡쳐프로 입니다.

       


    플라스틱 몇개에 25000원 입니다. 역시 악세서리는 조금 비싼 느낌이 듭니다. 다음번에는 보조 배터리 팩을 노리고 있습니다.

      


    구성 품입니다. 비싸다고 투덜 되었지만 나쁘지는 않은 구성입니다.


       

    일단 전동 킥보드에는 보조적인 브리지를 쓰지 않고 중앙에 설치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물론 각도는 뒤로 90도 제쳐서 설치하면 될 것 같습니다.

    동영상 저장용 마이크로 SD 카드입니다. 기존 삼성 카메라 NX1에서 썼었는데 외장 SSD를 쓴 다음에는 16GB 짜리로 쓰면서 바로 바로 SSD로 백업을 해줍니다.

    다음은 다용도 카메라 클립인 캡쳐프로입니다. 14만원 정도 하는 비싼 가격을 제외하면 상당히 유용한 장비입니다.

       

    카메라면 카메라 액션 캠이면 액션캠. 다양하게 거치를 하고 다닐 수 있습니다.


    설치는 위의 이미지처럼 멜빵에 설치를 하면 됩니다.

       


    위 이미지는 실제 고프로를 설치하고 아이폰 셀카로 찍은 것입니다.

       

    후기

    원래 전동 킥 보드 리뷰를 준비하면서 구매를 한 마운트인데 메인 상품의 택배가 도착을 하지 않아서 갑자기 글의 방향을 바꾸어서 고프로 악세서리에 대한 글로 만들었습니다.

       

    블로그 생협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것 같은 '네이버 포스트 테스트'가 들어 가 있는 상황이어서 억지로라도 글을 써야해서 입니다.

       

    덕분에 내용이 약간 이상할 수도 있습니다. 문맥이나 문장 보다는 그냥 이런 악세서리도 있다 정도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