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들어 맥의 OS X에 대한 마이크로 소프트의 행보가 심상치 않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의 최강의 프로그램인 오피스 시리즈의 맥 이식 년도가 2014년으로 예측하기때문입니다.


소식통에 의하면 오피스팀은 거의 외부와 담을 쌓고 일을 하여서 정보가 거의 나오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맥용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는 2011입니다. 개인적으로 관심이 많은 원노트가 들어가 있지 않은 버전입니다.

   

얼마전 iOS 이미지의 스카이드라이브 백업에 이어 오늘은 드디어 마이크로 소프트의 3번째 맥앱인 스카이드라이브 맥앱이 선을 보였씁니다.

   

   

   

맥에서 스카이드라이브를 쓰려면 스카이드라이브 하단에서 다운 받아서 써야 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맥에서도 편하게 최소 7기가~25기가의 무료 클라우드 공간을 오피스 구매자라면 최대 45기가의 스카이드라이브 공간을 편리하게 쓸 수 있습니다.

   


   

최근들어 업무적인 자료공유를 대부분 스카이드라이브로 변경한 제 입장에서는 점점 고무적일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스카이드라이브 맥앱 다운로드 주소

https://itunes.apple.com/us/app/skydrive/id522548761?ls=1&mt=12

   

저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13를 쓰고 있습니다. 5대의 컴퓨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은 맥용 원노트가 없기 때문에 원격접속이나 페러렐즈를 이용하여 원노트 >> 블로그 API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14를 기다리는 사람 중에는 제일 고대를 하고 있는 사람 중 한 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티스토리 블로그 디자인 작업 중

원노트 강좌 [8] 예제로 알아보는 원노트 오픈 API

맥을 키보드로 만드는 맥 앱 '1keyboard'

동절기에도 역시 SK 엔크린!

Photoshop Creative Cloud(포토샵 cc)를 구매하다!

스카이드라이브 "아이폰 5S"의 사진을 품다 - 아이폰 사진 백업

나만의 모바일 오피스를 꾸며보자 [4-1] - 모바일 오피스 실전 적용

맥 앱 'Microsoft Remote Desktop'의 윈도 8.1 원격접속 설정법


블로그 이미지

천추

IT 이야기를 중심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