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총 방문자 : , 금일 방문자 :
dawnmart@naver.com
  • 도봉구 사무실 철거 소량 도봉구 폐기물 처리 비용 절감방법 - 철거와 처리를 한번에..
    함일사-함께 일하는 사람들/함일사 철거 2023. 2. 16. 09:52

    안녕하세요 황소환경 마케팅 이사 천추입니다.

    페기물 처리업 법에 따른 "폐기물”이란 쓰레기, 연소재(燃燒滓), 오니(汚泥), 폐유(廢油), 폐산(廢酸), 폐알칼리 및 동물의 사체(死體) 등으로서 사람의 생활이나 사업활동에 필요하지 않게 된 물질을 말합니다.

    자연환경 및 생활환경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우려가 있는 폐기물의 배출을 엄격히 규제하여 환경보전과 국민생활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려는 관리법의 취지에 비추어, 사업장에서 배출되는 물질이 해당 사업장의 사업 활동에 필요하지 아니하게 된 이상, 그 물질은 폐기물관리법에서 말하는 폐기물에 해당한다고 보아야 하고, 해당 사업장에서 재활용 원료로 공급된다고 해서 성질을 상실하는 것은 아닙니다.

    저희 황소 환경이 도봉구 폐기물처리 의뢰를 받아 찾아간 현장은 서울 도봉구입니다. 건물 내부에 있는 사무실을 철거 공사와 함께 처리되지 않고 있는 가구들이나 제품들 그리고 목제폐기물이 한가득 내부에 쌓여 있는 상태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철거작업을 해서 그 외에 다른 폐기물도 한가득 쌓여 있고 잔해들도 널브러져 있기도 해서 빠르게 처리하고 싶다고 하시는데요.

    사무실을 원상 복구하고 기존 사무실 집기를 정리하시면서 그대로 방치하고 갈 수 없으니 폐기물처리 전문업체로 저희를 불러 처리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요즘에는 사무실 뿐 아니라 빌라나 아파트 등 리모델링을 하신다고 철거를 하거나 원상복구 하시는 분들도 많고 아예 건물을 정리하기 위해 철거하시는 분들도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높은 곳에 있는 경우는 엘리베이터를 이용하는 것 보다는 사다리차를 사용하는 것이 비용을 줄 일 수 있는데, 인력으로 내리는 비용보다 장비가 저렴한 경우가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서 1톤 2대를 이용하는 것이 더 유용할 때도 있습니다.

    대량일 경우 될 수 있는 한 현장의 상황을 체크하여 2.5톤 트럭이나 1톤 트럭 다수로 출동하여 처리를 하게 됩니다. 2.5톤은 물론 5톤 집게차를 보유하고 있기 상황에 맞추어 수거처리를 하고 있으며, 현장의 대량 폐기물은 체크하여 분리 여부를 판단이 어렵기 때문에 미리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시면 담당자가 배차를 결정 할 수 있습니다.

    그런 상황에도 정말 많은 폐기물이 나오기 때문에 처분할 때 고민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겁니다. 저희 황소 환경은 장소 상관없이 대량이든 소량이든 상관없이 언제든지 폐기물처리 해드리러 달려가드립니다 ^^

    도봉구 폐기물처리뿐 아니라 철거와 설비작업까지 한 번에 가능하기 때문에 따로 해서 비용이 많이 드는 것보다 같은 업체에서 한 번에 신청하셔서 하게 되면 시간과 비용이 많이 절약됩니다.

    폐기물 배출자는 폐기물 관리 규정에 따라 폐기물 처리에 관한 사항을 업체에 위탁해야 하며, 폐기물 처리를 마친 업체는 폐기물처리확인서를 작성하여 폐기물의 수집 및 운반에 관한 사항을 명시해야 합니다.

    수도권 지역이라면 24시간 언제든지 편하게 견적 상담이 가능하고 더욱 자세한 견적에 대한 설명이 필요하시거나 철거 및 처리가 필요하시다면 저희 황소 환경에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오늘 소개한 서울 도봉구 지역 이외에고 인천, 경기, 수원 어디든 신속하고 빠르게 폐기물 처리 현장으로 달려가 드립니다.

    황소 환경(소사개발) 문의

    http://www.sosa.kr/index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