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총 방문자 : , 금일 방문자 :
dawnmart@naver.com
  • 서대문구 폐기물 처리 잘 하는 곳 - 인테리어 원상 복구 철거 현장 스캐치
    함일사-함께 일하는 사람들/함일사_폐기물 2023. 1. 9. 17:22

    안녕하세요 황소환경 마케팅 이사 천추입니다.

    이번 현장은 원상 복구를 위해 기존 인테리어를 철거한 현장입니다. 저희 전문 철거 팀이 철거하고 직접 폐기물처리까지 한 곳입니다.

    원상 복구란

    대부분의 임대차 계약에 원상복구 의무가 있어, 임차인은 매장을 비워줄 시 본인이 시설한 시설물에 대해서는 원상복구를 합니다. 내부시설을 개조하고 단장한 사안에서 별도의 약정이 없다면 임차인은 자신이 개조한 범위 내에서 임차받은 상태로 반환하면됩니다.

    폐기물처리 수집운반 잘할 수 있는 업체를 찾으신다면! 서울시 전역을 커버할 수 있으며, 5톤 집게차는 물론, 2.5톤에서 1톤 차량까지 전부 준비가 되어있으며, 인테리어 철거 현장 같은곳의 처리도 전문 업체에 의뢰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1톤부터 2.5톤, 3톤 화물차와 5톤 집게차를 직접 보유하고 운반처리를 하고 있는 원청처리업체입니다. 그래서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폐기물 처리가 가능합니다. ​ 1톤으로는 봉고트럭 부터 2.5톤 그리고 5톤 집게차를 이용한 대형 작업이 가능한 곳입니다

    폐기물은 분류체계에 따라 정해진 과정을 거쳐 처리됩니다. 일반적으로 생활폐기물은 재활용이 가능한 것을 제외한 폐기물을 수집·운반하여 모은 다음, 종류에 따라 곧바로 매립하거나 소각 처리하는데요.

    사업장폐기물은 폐기물처리업자에 의해 수집된 뒤 소각 등의 중간처리 과정을 거쳐 처리합니다.

    서대문구 폐기물 현장은 저희가 처리 가능한 곳으로, 은평구에 위치한 서울 근교 4대 명찰로 손꼽히는 진관사는 템플스테이 체험으로 유명해 많은 사람이 찾는 힐링 장소입니다. 진관사 근처에는 실제로 사람들이 거주하고 있는 작은 한옥마을이 있어 도심 속에서 고즈넉함을 느낄 수 있는데요.

    서대문구 폐기물처리는 기능적으로 먼지 발생 억제, 재활용, 중간처리, 최종처리까지의 총 4단계를 거치게 됩니다.

    오늘 저희 황소 환경이 찾아간 현장은 서울 서대문구입니다.

    폐기물은 1일 평균 300㎏ 이상 배출하는 일련의 공사ㆍ작업등으로 인하여 5톤이상 배출하지 않았기 때문에 일반 폐기물 처리로 작업을 하면 되는 작업입니다.​ 고객님께서 안타깝게도 가게를 정리하시면서 인테리어 원상 복구를 위해 철거 후 쌓인 폐기물과 목제폐기물이 있는데 현재 주변에 한가득 쌓여 보기에 불편하시다며 처리를 해주었으면 좋겠다고 연락해 주신 곳입니다.

    저희는 처리 및 운반을 중심으로 다양한 서대문구 폐기물에 특화 되어 있습니다. 상차작업시 수작업을 위한 인력이 있어야 한다면 그 또한 가능합니다. 폐기물처리를 전문적으로 하다 보면 인력의 확보도 중요합니다. 환경이 먼지가 많은 곳에서 작업을 하기 때문에 종사하는 많은 직원을 신경써야 하기 때문입니다.

    현장에 도착하니 주변에 마대 자루가 산처럼 한가득 쌓여 있는 모습이 가장 먼저 보였습니다. 그 주변에 목재폐기물과 천정에서 나온 텍스나 바닥재 등을 마대에 정리를 해둔 것입니다.

    장소에 따라 다르지만 계속 생겨나는데, 정리를 빠르게 하지 않으면 계속 쌓여 일에 지장이 생기고 불편함이 많이 생겨납니다. 저희 황소 환경은 어디든지 빠르게 폐기물처리 해드리러 달려가 드리며 언제나 대처할 수 있도록 단단히 준비해두고 처리작업을 해드리러 갑니다 ^^

    무엇보다 인테리어 철거는 마무리 청소까지 깔끔하게 해드리고 있어 고객님께서 개인적으로 현장으로 찾아와 신경 쓰실 것이 없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폐기물 처리 후, 폐기물 처리확인서에는 폐기물의 배출장소 및 배출량을 정확히 표기해야 하며, 폐기물의 운반 일자와 종류, 처리 비용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해야 합니다.

    수도권 지역이라면 24시간 언제든지 편하게 견적 상담이 가능하고 더욱 자세한 견적에 대한 설명이 필요하시거나 철거 및 처리가 필요하시다면 저희 황소 환경에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서대문구 종로구 폐기물 처리는 어디든 신속하고 빠르게 작업 현장으로 달려가 드립니다.

     

    상기 포스팅은 황소환경 마케팅 지원을 위해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