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총 방문자 : , 금일 방문자 :
dawnmart@naver.com
  • 아이폰 14프로맥스를 위한 네이티브유니온 "가죽 맥세이프 케이스, 카드지갑, 스트랩 세트 리뷰
    리뷰/앱리뷰 2022. 11. 12. 23:09

    안녕하세요 IT 블로거 천추입니다.

    이번에 아이폰 14프로맥스를 구매하면서 첫 번째 가죽케이스의 리뷰입니다. 매번 새로운 아이폰을 구매하면 세트로 케이스를 리뷰용으로 보내주시는 브랜드입니다. 

     

    카드지갑과 스트랩이 세트로 되어 있는 상품입니다. 아이폰 12 때부터 스트랩을 사용하는 케이스를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아이폰 13프로 맥스에서는 에어팟 프로 케이스가 세트로 나와서 잘쓰고 있었는데, 이번에는 가죽케이스 세트를 제공 받아서 쓰면서 리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에어팟프로에 쓰고 있던 COOL-TONE FOX HEAD CASE FOR AIRPODS PRO PBLU은 2세대에서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품은 박스가 아니고 재활용 및 친황경 소재의  파우치에 넣어서 포장이되어 있습니다.

    친환경 소재 및 친환경 포장을 사용한 제품으로 개인적으로 매우 마음에 드는 포장입니다. 그렇다고 딱히 파우치를 별도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아닙니다.

    아이폰 케이스의 정식 제품명은 'Classic Case for iPhone 14ProMax KRAFT', 카드 지갑은 'Classic Magnetic Wallet KRAFT' 스트랩은 'Universal Sling KRAFT'가 정식 명칭입니다. 홈페이지에서 아이폰의 모덿 명을 선택하시고 제품을 보시는 것이 조금 더 편할 것입니다.

    이번 리뷰의 메인 상품인 가죽 케이스와 가죽 카드지갑입니다.

    이탈리아 최고급 친환경 가죽 YATAY™ 소재 및 재활용 극세사를 사용한 수공예 가죽 케이스이탈리아 최고급 친환경 가죽 YATAY™ 소재 및 재활용 극세사를 사용한 수공예 가죽 케이스입니다.

    빈 케이스에 맥세이프 지갑을 붙여 보았습니다.

    이태리 명품 가방 브랜드에서도 활용하는 최고급 소재로 촉감과 내구성을 잡은 소재이태리 명품 가방 브랜드에서도 활용하는 최고급 소재로 촉감과 내구성을 잡은 소재로 매우 깔끔해서 좋은 것 같네요..

    제 아이폰 14프로 맥스는 퍼플이어서 투명 케이스 보다는 가죽 케이스가 더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케이스의 안감은 벨벳소제로 아이폰을 후면에 스크래치 등을 막아 줍니다. 맥세이프 자석 안쪽으로 네이티브유니온의 로고가 있습니다,

    세트로 스트랩이 있는데, 스트랩은 부착형이 아니고 고리 부분을 충전 단자 홀에 넣어서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아이폰을 넣으면서 단단하게 고정을 해줍니다.

    카드지갑과 세트를 이루어서 디자인적으로 매우 우수한 것 같습니다.

    기존 pu가죽보다 5배 더 내구성이 높은 식물성 비건 가죽으로 상단에는 마름모 모양으로 문양이 있어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전면에서 본 모습입니다. 진한 베이지 컬러로 가을 겨울에 사용할 때 매우 패셔너블 할 것 같습니다.

    유니버설 슬링인데, 목걸이형인데 저는 풀어서 조금 짧게 매듭을 지었습니다. 이번에는 목걸이 형태의  유니버설 슬링을 스트랩으로 만들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뒷 아이폰을 뒷 주머니에 휴대하는 경우 스트랩이 있는 경우 매우 편합니다. 물론 침대에서 아이폰을 찾을 때도 정말 편합니다.

     

    마름모 모양의 문양 때문에 상당히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비건 가죽의 장점을 정말 잘 살린 것 같습니다. 

    목에 거는 슬링으로 나왔는데, 개인적으로 활용도를 보면 스트랩으로 쓰는 것이 매우 편하긴 때문에 매듭을 지었습니다. 

    실제 느낌은 이렇습니다. 전통매듭인데,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실제 사용하면 이런 느낌입니다. 스트랩인 'Universal Sling KRAFT' 제품을 제공 받으면서 별도로 요청을 했습니다. 지갑의 경우 외출을 하는 경우 쓰이지만 스트랩은 케이스와 함께 쓰기 때문입니다.

    아직 에어팟프로 2세대용 제품이 안나와서 이전 세대 제품을 쓰고 있는데, 네이티브유니온의 장점이 세트로 출시가 되면 좋겠습니다. 아이폰14프로맥스와 맥세이프 케이스 카드지갑, 스트랩 세트는 정말 느낌이 좋은 것 같습니다.

    신제품이 나올때 마다 제공받아 쓰는데 품질이나 느낌이 모두 좋은 브랜드입니다.

    제품구매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