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에 당첨되다! - 이번에 구입한 새 차는 경차[6]마케팅/블로그 마케팅 2013. 3. 16. 23:25
주말이라 포스팅을 하지 않고 넘어가고 싶었는데 이제는 프리랜서를 한지 6개월이 되어가서 그런지 생활 리듬이 새벽 형 인간이 되어버려서 오늘도 포스팅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기상 시간이 오전 5시 전후로 일어나고 있습니다. 프리랜서로 일한지 첫달째에 일어나는 시간이 조금씩 늦어지더니 결국 12시 까지 기상 시간이 늦어지면서 다시 6시를 기상 시간으로 지키고 있는데 잘 지키고 있습니다.
문제는 오늘 같은 토요일도 기상 시간이 빨랐다는 것입니다. 시간이 남으니 포스팅을 하게 되고 주저리주저리 글을 쓰게됩니다.
일어나는 시간으로 시작을 했지만 그래도 오늘의 주제는 "스파크"입니다. 튜닝 후 한컷
글 감에서 글을 퍼오지 않고 바로 글을 쓰는 것은 정말 오랜 만인 것 같습니다. 주로 이미지로 느낌을 전하는 글이 때문에 좋았다 느찜 정도로
"이번에 구입한 새 차는 경차" 시리즈는 원래의 계획 대로이면 "스파크 단점"을 쓰려고 했는데, 제 차와 관련된 이벤트가 발생하여서 분기가 되어 4편은 "이벤트에 당첨되다!"로 정했습니다.
하지만 새벽 5시에 시작을 해서 결국 완료는 오후 11시가 넘어서 됐습니다. ㅠ.ㅠ
"스파크 파랭이" 차들이 이벤트에 담첨되다.
이벤트 주소입니다.
http://www.bullsone.com/event/event_201302/event.asp
경차라 파워풀 한 주행은 하지 못하지만 그래도 여기저기 사람들을 만나고 인연을 맺는 곳은 어디든 데려다 주고 있습니다. 벌써 적산 거리가 6,000km를 넘어버렸습니다.
한 달 평균 2,500km 정도를 주행한 것입니다. 조금은 답답한 느낌 때문에 터보 튜닝을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프리랜서라고 집에만 붙어 있을 줄 알았는데 직장을 다닐 때 보다 이동거리가 몇 배는 많은 것 같습니다.
이번 주 화요일에는 정말 특별한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블스원"에서 차들이 파티라는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이벤트의 취지는 새 차를 산 사람에게 불스원의 제품을 써보게 하는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준비 중인데 슬쩍 가서 찍었습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블스원 제품을 여러 가지 쓰는 사람이라 차들이 이벤트 경품은 상당히 매력적이었습니다. 특히 레인 OK 워셔액은 대박입니다.
제 스파크 파랭이를 위해 준비한 잔치 상입니다. "남서울예술종합아카데미 학원" 학생들과 지나가는 행인들에게 나누어 주었습니다. 상품 박스 속에도 있지만 레인 OK는 제가 하나 더 챙겼습니다. 전 레인오케이 왕 팬 입니다.
개인적으로 즐겨 쓰는 불스원 제품
불스원샷
가장 많이 쓰는 제품일 것입니다. 스파크 파랭이 뿐만 아니라 제 애마 1호인 "혼다 CD125"에도 자주 애용하는데, 특히 제 애마는 워낙 오래된 바이크여서 상당한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불스파워
유사한 제품을 써보고 실망한 적이 있어서 공신력있는 "블스원" 제품을 씁니다. 상용자 수나 '블스원'의 인지도 때문에 안심할 수 있습니다. 특히 100% 합성오일을 쓰는 경우 함께 쓰면 '차가 오일 갈아 달라' 고 조르지 않습니다.
레인 OK 워셔
이번 겨울 상당히 잘 썼던 제품입니다. 새벽과 저녁시간에 이동이 많은 저는 성해나 서리 등이 항상 문제이지만 작년 겨울은 정말 잘 쓴 제품입니다. 좋지만 대신 단 가격이 부담스럽습니다.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8,000원에 구입해서 넣은 기억도 있습니다. ㅠ.ㅠ
레인 OK가 들어있는 박스도 있는데 사진이 별로 여서 생략합니다.
이벤트 후기
일단 이벤트 장소 등은 제가 일을 보아드리고 있는 "남서울예술종합아카데미" 학원 앞에서 찍었습니다. 저도 마케팅을 하는 입장이기 때문에 제가 마케팅 컨설팅을 해드리는 남서울대학교 평생교육원이 노출되게 하려고 했습니다.
사진을 찍고 노출이 되는 상황이라면 연예인을 지망하는 하는 학생들의 얼굴을 노출되면 좋다는 판단 때문에 했습니다.
일단는 이러니 저러니 하여도 재미있는 이벤트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시간을 많이 빼앗겼다는 것을 빼면 학생들도 좋아했기 때문에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2013 스파크와 함께 한 날들..
경주 여행 사진 입니다.
경포대 여행을 하고 !!
첫 새차 장면! 원래는 전 손 세차장을 지정해서 다니는데 첫 세차라 직접 했습니다.
블로그 운영 잘하는 법[6-1] - 글감의 저장으로 다양한 글을 쓰자
3월 화이트데이 이벤트 소개 - 결혼 예물 전문 VANICH(바니찌)
프리랜서와 1인 창조기업을 위해서 필요한 중급 IT 시스템[2-2] 태블릿
블로그 운영을 하면서 오타를 줄이려는 노력을 시작하다.
내가 생각하는 OS 윈도 8의 전망 -태블릿과 클라우드 컴퓨팅
'마케팅 > 블로그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는 프리랜서 블로거[2] 프리랜서와 협업, 노하우 공유 (16) 2013.03.28 나는 프리랜서 블로거! 나의 일은 브랜드 블로그 운영[1] (34) 2013.03.17 3월 화이트데이 이벤트 소개 - 결혼 예물 전문 VANICH(바니찌) (13) 2013.03.13 블로그 운영을 하면서 오타를 줄이려는 노력을 시작하다. (44) 2013.03.11 블로그 운영 잘하는 법 [번외 편 2] 내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는 이유 (75) 2013.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