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총 방문자 : , 금일 방문자 :
dawnmart@naver.com
  • 쉐어하우스 전원 주택 "문산 핀란드 마을"에서 주말을 보내다!
    리뷰/일반리뷰 2014. 8. 1. 17:19

    지난 주말에는 지인이 분양을 하고 있는 "문산 핀란드 마을"을 가족과 함께 방문을 하였습니다.


    현재는 각 동의 집들은 거의 대부분 공사가 완료되었고 조경 등의 마무리 작업을 하는 중이었지만 아이들과 아내와 주말을 보내기에는 충분 했습니다.


    이번에 분양을 시작한 핀란드 마을을 체험하다!

    서울에서 오후 4시 정도에 출발을 했습니다. 방문 첫 날의 목적이 바비큐 파티였기 때문에 여장을 풀고 바로 준비를 했습니다.


       

    문산의 핀란드 마을은 이번이 두 번째 방문입니다. 지난번 방문은 '문산 핀란드 마을'의 온라인 마케팅 컨설팅을 위한 방문으로 핀란드 마을의 분양을 위한 블로그와 온라인에 대한 마케팅 부분을 제가 맡기로 했습니다.

     

       

    간단하게 핀란드 마을의 위치는 파주시 문산읍 운천리에 있으며 19세대의 단독주택이 단지로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핀란드 마을의 '핀란드 하우스'는 핀란드에서 수입되는 홍송(Redpine)과 더글라스 퍼를 사용했다고 하는데 홍송 자체의 열전도율이 낮아서 높은 에너지 효율을 낸다고 합니다. .

       

    내부의 모든 인테리어는 편백 나무로 되어 있어서 강력한 항균 효과로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진드기 등을 줄여, 아토피 등의 증상을 완화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일단 집안에 들어서면 2층 다락방과 편백 나무 향기가 제일 인상적입니다.

       

    저녁에는 핀란드 마을의 테라스에서 바비큐 파티를 했습니다. 아내가 삼겹살을 좋아해서 삼겹살을 샀는데, 역시 숯불 바비큐 되지 목 살입니다.

     

     

     

    분양삼담을 오시는 분들을 위해서 바비큐 그릴 등이 모두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일단 고기와 음식만 있으면 됩니다. ^^


     

      


    삼겹살도 있었는데 조금 더 비싼 숯불 구이용이지만 역시 바비큐는 목 살입니다.

     

    아이들과 식사를 마치고 저를 초대해주신 "문산 핀란드 마을"의 관계자 분들과 2차를 했습니다. 사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고기를 굽고 계신 분이 제가 마케팅을 가르쳐 주신 분입니다.


       

    핀란드 마을 바로 옆에는 약 9세대 정도의 한옥마을이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뉘엿뉘엿 핀란드 마을의 해가 저물어 갔습니다.


    인터넷이 들어와 있다고 했는데, 작업 하시는 분이 렌 선을 연결을 하지 않아서 올래 TV는 시청을 할 수 없었지만 LTE 데이터 테더링으로 아이들이나 저 아내모두 인터넷 사용에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다행이 제가 움직일 때는 상당수의 IT 기기들이 함께 움직이기 때문에 밤은 그리 길지 않았지만 여기저기 돌아다니느라 9시를 넘기고 바로 잠이 들어 버렸습니다.

       

    2일째는 오전까지는 핀란드 마을에서 머물면서 아점을 들고 주변 관광지를 돌았습니다.



     

     

    어제 남은 고기와 김치로 목살 김치 찌개와 삼겹살 구이로 아내와 아이들은 식사를 하고, 저는 일단 빠르게 식사를 한 후 차를 마시며 여유롭게 블로그 포스팅을 하고 있었습니다.

     

    2층에서 찍은 사진인데 그냥 내려오면서 찍어서 조금 흔들 였습니다.

     

    다락방의 느낌으로 계단이 가팔랐는데, 겁쟁이 큰 딸도 별문제 없이 올라갔습니다.


       

    개인적으로 블로그는 장소에 구애가 없기 때문에 작업실을 하나 만들어 볼까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지난 주 사진정보를 보니 상당히 많은 곳을 돌아 다녔습니다. 핀란드 마을을 중심으로 대부분 1시간이 걸리지 않는 위치에 임진각, 통일 전망대, 헤이리 등을 하루 코스로 돌아보았습니다.

       

       

    문산 핀란드 마을 후기

       

    가족과 함께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편백 나무가 좋다는 것은 옛날부터 알고 있었지만 정말 오랜만에 숙면을 취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작업 공간으로 하나 준비를 해볼 만 하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글을 쓰는 것은 1층은 작업 공간으로 2층은 취침공간으로 쓰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저는 쉐어 개념으로 1년에 1~2 달 정도 아내와 함께 지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임진각인데 이미 중국 관광객이 대부분입니다.


    일단 마케팅 포인트로 주거의 개념 보다는 별장과 쉐어 하우스 개념으로 도입한 것이 매우 좋은 것 같습니다. 저거 보다는 별장 등으로 쓴다면 시장성도 있어 보입니다. 쉐어 하우스로 쓸 때는 일정 금액의 수익과 성수기 45일 비 성수기 45일 총 90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제주도에 핀란드 하우스가 들어서고 각각의 사용일수 내에서는 다른 곳의 핀란드 마을에서 날짜를 소모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

    통일 전망대 인증 샷입니다 ㅋㅋ


     

    헤이리에서 도자기 체험을 하는 작은 딸입니다. 2만이면 자신이 디자인한 도자기를 택배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일단 사견이지만 여행사 한 곳 만 잡으면 대행사에서 고려하는 별장과 수익을 함께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단 임진각과 통일 전망대, 헤이리 예술 마을을 엮는 1박 상품을 만들면 핀란드 하우스를 빌려 줄 때의 수익을 보장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 분양을 시작한 문산 핀란드 마을에서 점심 식사를 하고 이동을 해서 들린 곳들입니다.

      

       

       

    핀란드 마을 분양의 새로운 시스템

    현재 문산 핀란드 마을은 " 미르 하우징"에서 분양을 진행하고 있으며, 제주도 등에 추가로 공사가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 주말 방문한 핀란드 마을 분양에 대하여 몇 가지 특징은 쉐어 하우스의 개념의 도입입니다. 분양을 받아서 직접 생활을 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서는 시행 사에서 쉐어를 하여 주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핀란드 하우스를 쉐어 하는 경우에는 다른 지역의 핀란드 마을도 함께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분양사무실에 문의를 하시면 친절하게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마케팅을 위한 블로그 운영 법[1] 마케팅 블로그 운영과 웹 표준

    주성사이버 평생 교육원 2학기 개강안내 [7월 개강]

    미라캐스트 어댑터 모두시스 'Twingle Air MDS -3000'

    원노트 강좌 [15] 오피스 웹 앱을 이용한 "웹 오피스 활용하기"

    여름을 준비하는 프리랜서 블로거[2] 윈도 태블릿 거치 대를 만들다!

    저가 태블릿의 가능성 한성 컴퓨터 gadget V10 리뷰[2] 데스크톱 모드 - 활용

    프리랜서 블로거의 여름 준비

    저가 태블릿의 가능성 한성 컴퓨터 gadget V10 리뷰[1]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