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 5S 차량용 거치대 "신지모루의 신지카킷"리뷰 2014. 1. 15. 03:07
오늘은 아이폰 차량용 거치대에 대하여 리뷰입니다. 아이폰의 차량용 거치 대는 2008년에 구매했던 거치대를 얼마전까지 쓰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거치대는 '신지모루' 라는 국내기업에서 생산된 차량용 거치 대입니다.
최근 들어서 프리랜서에서 마케팅 벤처의 직원이 되어버려서, 출퇴근을 하다 보니 프리랜서 일 때 보다는 더 많은 시간을 차에서 보내고 있습니다.
차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기본적을 아이폰을 네비게이션으로 쓰기 때문에 충전이 가능한 아이폰 거치대대가 필요했습니다.
회사의 이름이 조금 재미있는데 뒤에 붙은 '모루' 대장간에서 철을 다듬는 모루에서 나온 말이라고 합니다.
홈페이지에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이폰과 아이패드 관련해서 재미있는 아이템을 많이 만들고 있습니다.
제품은 심플하지만 의외로 구성 품은 충실합니다.
단순한 조립을 해야 하지만 아이폰 4 등 이전 버전도 거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큰 문제는 없다고 봅니다.
함께 제공되는 전원 케이블은 충전도 문제가 없고, 기기에 사용하지 못한다는 메시지(iOS 7부터는 정품이 아닌 경우 충전이나 독 연결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는 나오지 않고, 제차는 아이폰을 지원하는 차이기 때문에 독으로 인식되어 바로 연결이 됩니다.
아이폰 4S사용이 가능하게 별도의 부품이 들어있습니다.
이어폰 홀이 있어서 이어폰도 문제 없이 쓸 수 있게 디자인이 되어있습니다.
아이폰 차량용 거치대의 장점
상당히 심플한 거치대로 아이폰 5S와 매우 잘 어울립니다. 검정 플라스틱 재질이지만, 디자인도 좋고 아이폰을 거치했을 때도 차량과 친화적 입니다. 특히 추가로 들어있는 3M 양면 테이프가 매우 유용했습니다. 위치를 잡다 보면 한 번 정도는 실수를 해도 보조 양면 테이프로 해결을 할 수 있습니다.
단점
범용 성을 위해서 인지 사용의 편의 성을 위해서인지 슬라이드 바의 스프링이 조금 약한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조금 탄력이 더 있었으면 하는 것과 안드로이드 용은 깔끔한 검정색의 스프링 처럼 꼬인 멋진 케이블이 들어있고, 아이폰 용은 그냥 하얀 케이블이 들어있다는 것입니다.
신지모루의 신지카킷 총평
리뷰의뢰를 받아서 제품을 제공 받고 쓴 리뷰입니다. 그래도 제품 자체의 부피가 적 때문에 차를 지저분하게 하지 않고 위치를 잡기가 좋다는 것과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쓰는 업체라는 것이 느껴지는 제품입니다.
차의 대시보드가 깔끔한 것을 원하신다면 충분히 구매를 해볼만합니다.
'신지카킷 출시 기념' 신지카킷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합니다.
이번 신지카킷 체험단은 신지모루 공식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진행
2014년 1월 6일(월)부터 1월 20일 (월)까지 모집
1월 22일 (수) 오후에 선정자를 발표할 예정
신지 카킷 체험단은 20분을 선정 예정
체험단 신청 바로가기
아이패드 어플 추천 - RD Client[리모트 데스크톱 클라이언트]
JOT SCRIPT EVERNOTE EDITION STYLUS 후기 * 본문 수정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 마니아가 추천하는 "HiRise iPhone 5/ iPad mini" 아이폰 거치대 (22) 2014.01.21 아이패드 에어를 서브 디스플레이로 바꾸어보자!- 아이패드 용 듀얼 모니터 앱 (18) 2014.01.16 이제는 맥에서도 한글을 쓴다! 한컴 오피스 한글 2014 for Mac 리뷰 (20) 2014.01.07 Logitech 무선 솔라 키보드 K760 리뷰 (19) 2014.01.06 면도의 개운함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파워 (6) 2013.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