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마케팅 강좌 - 프롤로그..

강좌의 대상 층은 "전업 블로거"의 수입을 조금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마케팅 비의 부담을 느끼는 소기업이나 소상 점을 위한 내용을 중심..

블로그 1:1 멘토링 교육 안내..

블로그가 요동을 치고 있는 상황입니다. 덕분에 저도 블로그 교육을 다시 시작을 하려고 합니다. 교육 방식은 1:1교육으로 메토링을 진행 하려고 ...

IT 제품 등에 대한 리뷰를하고...

브랜드 블로그와 블로그 마케팅을 블로그를 전문적으로 운영해드리고 있습니다.
TEL.010-2776-9081 / chunchu99@gmail.com

아이폰 5S와 iOS 8 설치

드디어 iOS 8 오픈 배타의 굴래에서 벋어나는 날입니다. 아마 이 글이 발행되고 얼마 뒤에 iOS 8 정식버전이 배포 것으로 보입니다. 저번에 배타 버전의 문제점을 글에서 맵의 사용을 없었기 때문에 매우 불편했었는데 이제야 해결이 되게 되었습니다.


* 9월 18일 정식 업데이트 된다고 합니다.(ㅠ.ㅠ 티 맵 쓰게 해주세요 )


이패드 에어 iOS 8 업그레이드.

http://chunchu.tistory.com/653

 

현재 iOS 8으로 업그레이드 되는 애플의 기기는 아이폰 4S 부터입니다. 제 아내가 아직도 아이폰 4S를 쓰기 때문에 다행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올해도 아이폰 6를 구매할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제가 쓰던 아이폰 5S를 아내에게 주려고 합니다.

제 아이폰 5 는 iOS 8 배타 버전을 쓰고 있습니다. 덕분에 일반 분들 보다는 빠르게 iOS 8이 설치가 가능 할 것입니다.

   

문제는 아이폰 3대 아이패드 3대를 업데이트 해야 하기 때문에 전체적인 시간은 내일 오전 중에야 모두 업데이트가 가능 할 것 같습니다.

 

   

   

맥 OS X 요세미티에서는 아직 한글 아이튠즈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영문 상태입니다.

   

개인적으로 느끼는 iOS 8의 달라진 점

달라지는 사진 보관함

iCloud 사진 보관함을 활용하면 iOS 기기의 저장 공간을 넉넉하게 쓸 수 있습니다. 해상도 사진과 동영상이 원본 그대로 iCloud에 자동 저장되고, 기기에 맞게 용량을 줄인 복사본만 각 기기에 저장됩니다.

   

   

   

   

소니의 QX 100을 쓸 때 아이폰으로 저 용량의 이미지를 보내 주는 데 같은 방법이 적용되는 것 같습니다. 막상 사용해보면 매우 편리한 기능입니다.

   

   

새로워진 키보드

아직 한국어지원은 되지 않고 있습니다. 일단 Siri처럼 순차적으로 적용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iOS 8 오픈 베타에서는 영문만 지원 되기 때문에 불편하기는 하지만 메일 주소를 알려주거나 사이트 주소를 알려 줄 때 상당히 편하게 사용했습니다.

   

Hands off

iOS 8과 OS X Yosemite를 함께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핸드 오프기능은 맥과 아이패드 아이폰을 함께 쓰는 제게는 매우 편리한 기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황에도 Pages 등은 편하게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기능이 iWorks 프로그램 들을 넘어서 메일이나 브라우저에서 적용이 되는 같습니다.

   

이전 구글에서 쓰고 있는 방식 들이지만 애플 특유의 감각적인 접근으로 매우 편리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헬스를 위한 장비를 기본으로 차고 다닐 정도는 아니라고 보지만 조만간 통합된 하나의 보조기기(아이워치) 나온다면 상당히 유용할 같습니다

     

특히 주변 기기들의 가격대가 10만원을 상회하는 상황에서 추가적인 비용을 들여서 많은 분들이 같지는 않습니다

   

아이폰 6 발표 번역 9월 10일 현재 실황 중계 사이트 입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yxEnJrJbSr0&feature=youtu.be





   


   

홍보배너링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

    •  댓글주소  수정/삭제 Favicon of http://chunchu.tistory.com BlogIcon 천추

      일단 제 경우는 리뷰는 사용을 해보고 쓰는 것이기 때문에 일단 직접 구매를 할때가 많이 있습니다. 아내가 원한다면 아내가 쓰도록 할 수 있습니다. 구매여력도 되고요!

      하지만 . 아내는 일단 바꾸는 것도 싫어합니다. 그나마 아이폰이어서 ICLOUD로 공유되기 때문에 문제는 없고요!!

      일단 주위에 넘쳐나는 것이 IT 기기입니다. 집안에 기기의 총 수량 만하여도 십여대 이상이기 때문에 신규 기기에 대한 관심이 거의 없습니다. 제 아내는 손 닫는 곳에 기기가 있으면 쓰고 없으면 안쓰는 스타일이어서요!!

      지난번 아이폰 5도 아내가 거부해서 조카에게 주었습니다.

    •  댓글주소  수정/삭제 Favicon of http://chunchu.tistory.com BlogIcon 천추

      댓글에는 마음 안 상합니다. 댓글 관리만 15년 이상이기 때문에 이의 제기 정도에는 절대 기분 안 상합니다.

      아내가 아이폰 6 쓰겠다고 하면 당연 두대 예약 할 것입니다. ^^ 이번에는 프로 버전도 있고 해서 고민이 조금 됩니다.

      문제는 개인적으로 손에 딱 들어오는 사이즈의 아이폰이 좋다는 것입니다.. 아이패드 미니도 있고 아이패드도 있어서...

  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gggggggggg

    글이 뭔가 이상하네요 자신은 5 -> 5s로 바꾸고 아내는 계속 4s를 쓰는데 아이폰6로 바꾸고 5S를 주면 아내가 받기를 한다는 것인데 이 사실은 아이폰4s를 고수할 의향이 없다라고 판명이 납니다. 그런데 비댓의 말의 대응에는 아내가 바꾸는 것을 싫어하는 타입이라 그러는데... 한번 글을 쓰고 이상한 말이 있으면 지우세요. 너무 이상하네요.

    •  댓글주소  수정/삭제 Favicon of http://chunchu.tistory.com BlogIcon 천추

      제 아내는 신경 안 쓴다는 말입니다. 전화 잘되고 카톡 잘되면 굳이 신경 안 쓰고 폰을 쓴다는 것인데... 말이 안 되다니요?

      아내가 쓰는 통신료 제가 다 내고 있습니다. 제 아내의 성정까지 해아려주시는 것 감사 하지만 폰을 물려 쓰는 데 문제가 있다는 듯이 들립니다.

      저희 집안에서 쓰는 폰이 7대 정도 입니다. 딱히 폰에 신경 쓰는 사람은 저밖에 없습니다.

    •  댓글주소  수정/삭제 g?

      ggggggggg//이분 난독 있으신듯

    •  댓글주소  수정/삭제 김서콴

      ㅋㅋㅋ 웃긴 사람이네. 태클 걸려면 국어를 좀 더 배우세요 ㅎㅎ 아침부터 웃었네

  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Favicon of http://www.ibagu.co.kr BlogIcon 이바구™

    다음 주면 ios8를 저도 만날 수 있겠군요.
    저도 애플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서 맥 컴은 항상 탐이 나네요.^^

  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온전

    업데이크를 했는데 터치가 안돼요

    •  댓글주소  수정/삭제 Favicon of http://chunchu.tistory.com BlogIcon 천추

      일단 전윈이 들어오게 유지하시면서 서비스센터에 가보시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만약 iOS 기기가 전원이 들어오지 않으면 최소 3일 정도 서비스를 맞기셔야 합니다.

      전원이 들어오고 증상을 확인하면 리퍼나 수리가 바로 가능 할 거에요!

  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BlogIcon 이지운

    아니ㅡㅡ.업그레이드하고나서부터 타자 버벅 거리는거저만그런거임?

    •  댓글주소  수정/삭제 Favicon of http://chunchu.tistory.com BlogIcon 천추

      아이폰 4S 에서는 여러가지 문제가 생기는 것 같습니다. 최신 아이패드나 아이폰에서는 그런 증상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