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 아이패드 어플소개 - 바로 결제가 가능한 배달어플 '배달의민족(필수어플)'함일사-함께 일하는 사람들/함일사_폐기물 2014. 3. 31. 12:00
'배달의 민족(필수어플)' 앱 소개
저는 배달의 민족 공식 서포터즈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배달의 민족 앱의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 정식 명칭이 '배달의민족(필수어플)'입니다. 서포터즈라서 필수 어플을 넣은 것이 아닙니다.
배달의민족 아내가 자발적으로 설치를 한 몇 안 되는 앱이다!
개인적으로 그리 달가운 앱은 아닙니다. 요즘처럼 제가 늦게 들어가는 날에는 카드에서 빠져나간 금액과 집안에 풍기는 냄새는 있지만 흔적이 없다는 것이 제가 느끼는 "배달의 민족"앱이었습니다.
최근에는 바로 결제로 제가 선수를 칠 수 있기 때문에 어짜피 빠저나갈 돈은 제가 바로결제를 해서 아내에게 점수도 따고 일 때문에 늦는 것에 대해서 어느 정도 용서도 받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배달의 민족의 앱은 기능형 앱으로 무료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앱으로 구분을 할 수 있습니다.
어디서든 배달걱정 끝 "배달의 민족"
배달의민족이 있다면 메뉴를 선택한 후 배달에 대한 고민을 덜 수가 있습니다. 배달의민족(필수어플)의 바로 결제 기능으로 주문을 하면 빠르고 편리하게 배달 요리를 먹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메뉴는 중국집을 선택하고 업체를 고를 때는 별 점을 기준으로 삼호각과 서향을 선정 후 하위 메뉴에서 탕수육과 세수대야짜장이 있는 서향으로.
일단 서포터즈로 활동하면서 우아한 형제들에서 지급 받은 포인트 전부 써버리고 추가로 몇 변의 바로 결재가 있었습니다.
정말 대야 사이즈로 자장면이 왔습니다.
배달의 민족에서는 마케팅 타깃이 회사나 사무실에 있는 막내라고 합니다. 하지만 저희 집에서는 절대 권력의 제 아내가 메뉴를 선택합니다.
배달의 민족은 배달어플 중에 가장 오래 전부터 저희 집 아이패드에 있던 앱으로 주 사용자는 제 아내입니다.
배달의 민족 바로 결제 서비스
배달의 민족의 바로 결제 서비스는 매우 편리하게 결제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외부에서 집에 아이들이나 아내에게 배달을 시켜 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업무 때문에 늦을 땐 밖에서 배달을 시켜주면 상당한 점수를 딸 수 있습니다.
다음에 테스트 해보고 싶은 것은 바로 결제로 이번에 고등학교에 올라가서 야간 자율학습을 하는 딸아이 반에 간식을 배달 해보는 것입니다.
오늘은 제가 서포터로 활동하고 있는 배달 어플 '배달의 민족'의 바로 결제 기능에 대하여 소개였습니다.
블로그 운영 잘하는 법[마지막 편] 블로그 마케팅 정리
무선으로 모니터를 연결하는 미라캐스트(Miracast)의 활용
재미있는 놀이터 같은 기업 "배달의 민족 - 우아한 형제들"
'함일사-함께 일하는 사람들 > 함일사_폐기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패드 'MS 오피스'와 만나다! 아이패드 에어(ipad air)의 업무적용의 한계가 사라지다! (11) 2014.04.04 맥초보를 위한 사용자 가이드 [3] 맥을 편하게 하는 어플들 (19) 2014.04.02 원노트 강좌 [13] 원노트에 이미지를 넣는 방법들 (13) 2014.03.29 카카오톡 맥 OS 버전 상반기 중 출시 (6) 2014.03.27 블로그 활성화 방법 - 네이버 오픈 캐스트와 다음 뷰 (9) 2014.0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