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거진 어플 최고봉 올레매거진리뷰/앱리뷰 2012. 11. 8. 11:43
뉴스 가판대가 나오고 사실 메거진 어플 들은 그 수명을 다 할 것으로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개인적으로 뉴스 가판대는 거의 쓰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뉴스 가판대는 별로 쓰지 않는 다고 합니다.
오늘은 개인적으로 최고의 매거진 어플은 아직도 올레매거진입니다.
올래매거진의 특징은 거대 통신사의 KT의 올래 어플 시리즈(?) 중에 하나이고 고객 서비스 용 어플이기 때문에 여타의 무료 매거진에 비하여 약간 양질의 컨텐츠가 있는 어플입니다.
특히 레티나용 매거진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아이패드3 이상의 아이패드를 가지고 있으시다면 매우 유용한 어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어플들의 경우 다른 통신사를 이용하는 경우 쓰기에 어렵지만 올레메거진의 경우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 매거진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2를 사용할 경우 제일 문제점은 A4 용지 이상 사이즈의 잡지를 1024*768의 사이즈에 집어넣다 보니 아무래도 해상도 때문에 글꼴이 잘 보이지 않은 단점이 있었지만, 최근 들어 레티나용 잡지의 경우 그러한 문제 점이 모두 해결이 되었습니다.
사실상 아이패드가 레티나 디스플레를 달고 나오면서 최고의 혜탁을 받는 어플은 개인적으로 매거진 어플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올레매거진의 장점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어플로 다양한 컨텐츠를 자랑하는 매거진 어플이다.
레티나를 지원하는 잡지들이 많기 때문에 선명한 화질의 매거진을 볼 수 있는 어플입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올레매거진 말고 다른 매거진 어플의 특징입니다. 다양한 멀티미디어가 삽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잡지 이상의 잡지를 볼 수 있다.
개인적으로 볼만한 매거진의 종류가 많이 있다.
올레매거진의 단점
레티나용 매거진의 경우 300M, 일반 모드의 매거진도 150M 정도의 고용량의 잡지 들이기 때문에 16 기가 모델을 쓰는 경우에는 용량의 압박이 크다는 것입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1이나 2를 쓰는 경우 탭진이나 더매거진이 더 낮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아이패드4 직접 보니, 삼성 이번에는 애플을 따라잡을 찬스
아이패드 어플 추천 클라우드 방식의 플래시 브라우저 [퍼핀 브라우저]
'리뷰 > 앱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패드 어플 소개 - 클라우드로 통하는 Evernote[에버노트] (2) 2013.07.25 아이패드 어플 추천 - 아이패드에서 블로그 포스팅을 하다! Blognow (14) 2013.04.28 SNS를 소셜 메거진으로 만드는 어플 플립보드(Flipboard) [아이패드(ipad app) 어플 추천] (23) 2012.12.28 iOS로 들어온 구글 크롬!! 아이패드 아이폰용 어플 Chrome (23) 2012.12.16 아이폰 어플 추천 - 손안의 내비게이션 다음 지도 (9) 2012.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