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총 방문자 : , 금일 방문자 :
dawnmart@naver.com
  • 애플 아이맥이동시 액정 파손되면 디스플레이 교체 비용 얼마일까?
    IT 이야기 2023. 11. 2. 17:34

    애플제품은 늘 타업체 제품에 비해 최고사양 최신기술을 적용하여 제작되기에 수리비도 많이 듭니다.

    특히 투박하더라도 안정성을 높게 제작하는 업체들이 많지만 애플은 미적기준이 먼저인듯 합니다.

    때문에 모바일기기의 특성상 이동시 충격이 종종 발생되고 액정이 파손될 때가 자주 있는데요. 그 비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애플 제품에 진심 디테크 입니다 . 애플 아이맥은 사용자의 실사용 만족도가 매우 높으며 전시공간에 압도적인 효과를 발휘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다양한 전시와 함께 실사용 인기가 많은 아이맥의 디스플레이가 파손되면 디스플레이 비용은 얼마 정도 할까요?

    모서리에 충격을 받아서 전면이 완전히 파손된 경우 입니다. 이럴 경우 보통 시스템은 이상은 없으나 디스플레이는 교체를 해야 합니다.

    강한 충격으로 알루미늄 베젤이 휘는 경우 - 이 경우도 보통 디스플레이가 같이 파손되기에 디스플레이 교체가 답이 됩니다.

    모서리 찍힘으로 액정 중앙에까지 파손이 이어진 경우에도 디스플레이를 교체 해야 하며 액정 파손의 고통을 참아 내면서 사용을 생각하는 일반 사용자는 시스템이 이상이 없다면 가성비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책상에서 상품을 이동 시에는 필수적으로 내외부 공기 에어 또는 푹신한 이동용 커버를 사용해야 합니다 . 잠시 이동시에도 절대 보호가 팔요한 아이맥입니다 . 무겁지만 더욱더 소중하게 이동해 주셔야 합니다 . 나의 소중한 아이맥 더욱 소중하게 관리해야 합니다 .

     

    이렇게 파손이 이루어지면 더 이상 파손이 크게 나지 않도록 블랙 테이프를 사용하여 고정을 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 될 것입니다.

    단순한 액정의 모서리 파임으로 중앙으로 액정 실금이 가지 않는 경우에는 무난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럴 경우 액정을 교체하는 것은 큰 비용으로 개인적으로 수익이 있더라도 추천하지 않습니다.

    작은 유리 크랙이라도 이렇게 중앙으로 실금이 가는 경우에는  파손 지점을 살짝 손으로 만질 경우 자칫 액정 파손이 중앙까지 한 번에 번지는 경우가 일반적입니다 . 이렇게 사용하는 경우에는 파손 부위를 절대로 손가락으로 누르면 안됩니다.

    아이맥은 이동 시에 외형의 스크래치도 많이 납니다. 이동 시에 절대적으로 파손을 조심하는 것이 좋으며 충격 보호를 위한 안전 장비를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

    어떤 경우에도 모서리에 충격이 가해지면 아이맥의 전면 디스플레이는 약 1m 정도의 두께로 즉시 파손이 생겨 버립니다 . 조심 조심 손가락으로 누르는것도 조심해야 합니다 .

     

    이렇게 액정 파손이 되지 않으려면 뒷면에 공기에어 비닐로 포장을 한다면 안전하게 상품을 이동할 수가 있습니다

    주변에 공기 에어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경우와 공기 에어 비닐을 사용하지 않고 이동하는 경우 모서리 파손이 발생한 아이맥입니다

    이렇게 파손이 되면 즉시 테이핑을 할 것을 권장합니다. 더 많은 파손이 바로 이루어질 수 있으며 다양한 부상의 위험도 함께 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동 시에 액정의 스크래치도 많이 발생합니다. 디스플레이 액정의 스크래치는 크게 나는 경우 복구가 되지 않아 예민하신 분의 경우는 디스플레이 전체를 교체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작은 충격에도 이렇게 쉽게 파손이 생기는 아이맥은 절대적으로 이동 시에 충격 보호가 우선입니다.

    파손 부위는 이동하는 사람들마다 달라서 충격 부위도 3면 어느 곳이나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하단 의 알루미늄 고정부위만 제외하고 위쪽과 좌우모두 취약하다고 할수 있겠습니다.

    이렇게 액정이 파손이 되면 실제 아이맥의 가치는 거의 10분의 1로 떨어집니다 .

    애플 아이맥을 이동할 때 디스플레이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아이맥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상자를 준비합니다. 처음 구매시 절대 아이맥 박스를 버리지 않습니다.
    2. 아이맥을 상자에 넣을 때는 부드러운 천이나 스티로폼을 사용하여 디스플레이를 보호합니다. 액정보호필수
    3. 아이맥을 상자에 넣을 때는 화면이 위로 향하도록 합니다. 주변 충격에 주의 하세요 .
    4. 아이맥을 운반할 때는 상자를 흔들리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고정이 중요 합니다
    5. 아이맥을 목적지에 도착하면 상자에서 조심스럽게 꺼냅니다.아이맥 파손은 박스에 넣을때와 뺄때 가장 많이 발생

    이러한 방법을 따르면 아이맥의 디스플레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소중한 아이맥 보호로 즐거운 디지털 생활하시기 바랍니다 .

    박스가 없다면 저희 디테크에서 자체 제작한 공기에어비닐이 가장 안전한 방법이 될수 있습니다 . 이사나 사무실 이전시에도 절대적으로 필요해서 저희 디테크쇼핑몰에서 아이맥을 수량 구매하신 사무실에서는 별도구매도 하고 계십니다 .

    오늘은 아이맥 액정 파손으로 저희  디테크에 입고되었던 다양한 제품들의 이미지를 모아 보았습니다. 아이맥 27인치 제품이 디스플레이 가격은 공임비를 제외하고 약 550,000원 정도입니다. 공임비는 통상 약 100,000원 정도이니 아이맥 파손 시 발생하는 금액이 부가세플 포함하면 약 700,000원 정도까지 나온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이맥 이동 시 언제나 조심하고 성공하는 디지털 생활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http://www.dtek.co.kr/

     

    DTEK - 디테크

    노트북,아이맥,애플,맥북,중고,중고노트북,중고매입,기업회수,소상공인,신촌컴퓨터,삼성컴퓨터,엘지컴퓨터,아이폰,apple,pc,매입

    dtek.kr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