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총 방문자 : , 금일 방문자 :
dawnmart@naver.com
  • macpro 2013 a1481 원통형 디자인_ 6개 모니터 연결 안내서
    IT 이야기 2023. 10. 18. 23:20

    2013년에 출시되었던 고성능 맥프로에 6개의 모니터를 연결해 본 글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애플과 디지털에 진심인 디테크 입니다 . 새로운 디지털 문화와 구성을 도전하고 만들어가는 것에 흥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구형 모델이지만 고성능 프로급 워크스테이션으로 출시되었던 맥 프로 2013년형에 6개 모니터 구성을 한 후 이미지를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Mac Pro(A1481)에 6개의 모니터 연결 - 종합 안내서

    원통형 디자인으로 인해 종종 "휴지통" "연탄맥"이라고도 불리는 Mac Pro A1481은 Apple의 이전 타워 디자인에서 혁명적인 변화로 2013년 후반에 출시되었습니다. 강력한 하드웨어와 콤팩트한 섀시를 갖춘 이 제품은 견고하고 고성능의 작업이 필요한 전문가를 대상으로 출고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이렇게 작고 귀여운 블랙 컬러를 가지고 있는 괴물에 모니터 1개, 2개가 아닌 6개를 연결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어떨까요? 이번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6개의 델 모니터를 연결 후 설정 후 영상 재생하는 것까지 자세히 실사 이미지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A1481의 기능 이해

     

     

    실제 연결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Mac Pro의 기본 그래픽 기능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델에 따라 A1481에는 세 가지 GPU 중 하나가 함께 제공됩니다.

     

    듀얼 AMD FirePro D300

    듀얼 AMD FirePro D500 _ 오늘의 테스트 모델

    듀얼 AMD FirePro D700

    각 GPU는 서로 다른 수의 스트림 프로세서와 VRAM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우리의 목적에 있어 중요한 것은 모든 모델이 기술적으로 최대 6개의 Thunderbolt 디스플레이 또는 3개의 4K 디스플레이를 지원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단계별 연결

     

    포트 개요 : Mac Pro A1481에는 Thunderbolt 2 포트 6개(버스 3개에 분산)와 HDMI 1.4 포트 1개가 있습니다.

     

    Thunderbolt를 사용하여 연결 :

     

    Thunderbolt 2 포트를 사용하여 4개의 모니터를 연결하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이는 간단해야 합니다. 사용 가능한 각 포트에 모니터를 연결하기만 하면 됩니다.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모니터의 경우 Thunderbolt를 사용하여 데이지 체인으로 연결해야 합니다. 다섯 번째 모니터를 Mac Pro에 연결한 다음 여섯 번째 모니터를 다섯 번째 모니터에 연결합니다.

    오늘 연결은 선더볼트 to 디스플레이 포트 방식으로 연결을 완료하였습니다

    HDMI를 사용하여 연결 :

     

    모니터 중 Thunderbolt를 지원하지 않는 모니터가 있거나 여러 모니터 유형을 혼합하여 사용하는 경우 연결 중 하나에 HDMI 포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HDMI 포트는 24Hz에서 최대 4K 해상도를 지원하므로 비디오 편집에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지만 일반 작업에는 적합해야 합니다.

     

     

    6개의 모니터를 모두 연결한 후:

     

    Apple 메뉴 > 시스템 환경설정 > 디스플레이로 이동합니다.

    연결된 각 디스플레이가 표시되어야 합니다. 원하는 대로 재정렬하고, 색상을 보정하고, 기본 모니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독립적으로 사용을 설정할지 전체 미러링으로 사용할지 설정하면 자유롭게 6개 모니터를 관리 운영할 수 있습니다

    성능 고려 사항

     

    특히 고해상도에서 6개의 모니터를 실행하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과열을 방지하기 위해 작업 공간의 환기가 잘 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화면에 분산된 그래픽 집약적인 작업으로 인해 GPU가 한계에 도달할 수 있다는 점을 이해하세요. 특히 4K 이상의 해상도 모니터를 사용하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특히 맥 프로 2013년형 연탄 맥이 발열로 인한 다운 현상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이점 꼭 생각하시고 통풍에 관심을 가지고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마지막 생각들

     

    6개의 모니터를 Mac Pro A1481에 연결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야심찬 설정이고 또한 다양한 영상을 다르게 출력할 수 있어 전문 작업자 또는 디자이너에게 완전히 실현 가능한 구성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다양한 데이터 스트림을 사용하는 주식 거래자, 광범위한 캔버스를 사용하는 그래픽 디자이너, 한계를 뛰어넘고자 하는 기술 애호가라면 Mac Pro는 모든 것을 활용할 만한 가치가 있는 구성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모니터 유형이나 해상도를 혼합하고 일치시키는 경우 설정 프로세스에는 약간의 인내심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조금은 따뜻할 정도의 본체의 발열에 대한 부분을 최대한 고려한 사용을 하고, 사용시간의 조절을 적절하게 구성한다면 모든 것이 준비되어 실행되면 그 결과는 그야말로 숨이 막힐 정도입니다. 감사합니다

    진기명기 애플올드맥 카페에서 만나요
    http://www.dtek.co.kr/

     

    DTEK - 디테크

    노트북,아이맥,애플,맥북,중고,중고노트북,중고매입,기업회수,소상공인,신촌컴퓨터,삼성컴퓨터,엘지컴퓨터,아이폰,apple,pc,매입

    dtek.kr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