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SOK3 맥세이프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기 거치대 + 65W차량용 2포트 어댑터 사용기리뷰 2023. 5. 27. 22:44
안녕하세요. IT 테크 블로거 천추입니다.
강북에서 강남 쪽으로 출퇴큰을 하다보니 차에 있는 시간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차량에 관련된 제품의 리뷰가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출퇴근을 하면서 2시간 30분 정도 낮시간에 이동이 있을 경우 1시간 내외로 운전을 하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집 앞에 있는 사무실에서 약간만 걸어가면 되던 것이 출퇴근 자체가 일이 되어버린 상황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차에서 아이폰 SE3에 사용하는 충전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노트북 거치대와 맥세이프 관련 기기 전문 브랜드 SSOK3에서 차량용 맥세이프 충전 거치대를 출시해서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상담 등으로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 SE3를 충전할 용도로 차에 추가했습니다.
맥세이프를 지원하지 않는 아이폰 SE3에 호환링을 이용해서 거치대에 거치할 수 있게 했습니다.
SSOK3 맥세이프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기 거치대
본체와 함께 65W차량용 2포트 어댑터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맥세이프 방식으로 오작동 염려 없고, 탈착이 매우 편리한 헤드입니다. 맥세이프를 지원하기 때문에 아이폰 SE3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케이스를 사용하거나 맥세이프 호환링을 장착하여야 합니다.
송풍구에 거치를 후크입니다. 헤드와 결합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65W차량용 2포트 어댑터입니다. 소형으로 매우 깔끔한 구조입니다.
맥세이프 헤드와 거치대 훅 타입 거치대를 조립했습니다. 기존 제품 들에 비하여 사이즈상 상당히 작기 때문에 차량에 장착을 해도 미관상 상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보조 배터리를 이용해서 아이폰 14프로 맥스를 이용해서 충전 테스트를 해보았는데, 충전에 문제는 없는 것 같습니다. 상당히 강력한 자력을 확인 할 수 있는데, 차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먼저 함께 동봉된 65W차량용 2포트 어댑터를 설치했습니다. 빠른 충전을 위해서 USB-C로 PD 충전을 할 수 있고 추가로 USB 3.0 단자가 있어서 퀵차지로 안드로이드 폰도 빠르게 충전이 가능합니다.
훅을 이용해서 거치대를 부착했습니다. 훅은 돌려서 장착하는데, 제 차에서는 기지부가 조금 커서 풍량 조절 부가를 잡아주면서 고정을 했습니다 . 풍량 조절을 하려면 왼 쪽 옆으로 바짝 붙여서 부착하면 됩니다.
어두워지면 은은한 앰비언트 라이트로 차량의 분위기를 한 층 업그레이드 시키는 제품입니다.
조이는 방식의 훅을 용해서 고정하기 때문에 상당히 안정적으로 고정이 가능합니다. 집게 방식 보다 상당히 안정적이고 부착 자체도 매우 편하기 때문에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제차 처럼 통풍구가 작은 차량에는 안정성은 조금 떨어질 지 모르겠는데, 고정 부가 조금 짧았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석이 정말 강력해서 호환링을 사용한 아이폰 SE3를 잡아주면서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SE의 호환링은 자성이 강하지 않은데, SSOK3 맥세이프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기 거치대 자체의 자력이 강력해서 매우 안정적으로 부착이 되고 따른 충전까지 가능합니다.
차량에서 충전 테스트를 다시 해보았습니다. 아이폰 14프로 맥스를 부착하면 맥세이프 애니메이션이 보입니다. 최대15W고속무선충전을지원하여 배터리를 빠르게 소진하는 네비게이션 어플을 쓰면서도 빠르게 충전이 가능한데, 아이폰의 경우 기종에 따라7.5~10W까지 최대 충전속도가 지원이 됩니다.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설치형 식기세척기 - 쉐프본 워시폴8 블랙라벨 가정용 소형 식기세척기 (0) 2023.07.07 에어팟 맥스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활용 "듣는 애플 뮤직으로 즐기는 음악라이프 (0) 2023.05.13 최고 성능의 중고 컴퓨터 2013 Late 맥프로(MacPro-연탄맥) 사용기 feat. 디테크 (0) 2023.04.26 삼성 스마트 모니터 B970 리뷰 - 고해상도(2560*1440) 듀얼 모니터 세팅! (39) 2017.10.16 아이패드 에어를 위한 블루투스4 스타일러스 펜 'JOT SCRIPT EVERNOTE EDITION STYLUS' vs 'INTUOS CREATIVE STYLUS' (24) 2014.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