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메라백팩의 기준 "벤크 캠프로 (VENQUE CAMPRO)" 40대 남자 백팩리뷰/일반리뷰 2017. 7. 7. 04:27
벤크 캠프로의 두번째 리뷰입니다. 이번이는 카메라 백팩에 대한 부분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 메인 이미지는 화천 캠핑장에서 찍어 보았습니다.
이번에 두번째로 포스팅하는 "벤크 캠프로(VENQUE CAMPRO)" 카메라 백팩에 가까운 제품입니다. 가을 여행으로 화천펜션에 가면서 여행용품과 노트북 2대 아이패드 프로 등 함께 넣어 갔는데 무리 없이 가지고 갔습니다.
전체적으로 줄이 많이 나와 있는데 삼각대와 다양한 도구를 부착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약간의 패션성도 있어서 굳이 벤드들을 떼어놓지 않고 있습니다.
벤크의 가방 중 최고의 기능성과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카메라백팩입니다.
에 VENQUE CAMPRO는 기능성을 강조해서 상당히 요용하고 카메라의 수납에도 상당히 편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제 두번째 벤크입니다. 수납 공간 깨문에 사이즈가 약간 큰 알파인럭색 보다 더 많은 장비가 들어갑니다. 알파인럭색은 기능과 대용량의 카메라 파우치로 여행용 가방에 가까운 느낌이지만, 캠프로는 카메라 가방의 느낌이 강한 제품입니다.
ORGIN OF VENQUE
벤크의 창업자인 VICTOR 와 SIMON 어린시절 장롱에 있는 아버지의 가죽재킷을 잘라 지갑을 만들곤 했다고 합니다.
특별한 도구가 없이 가위와 바늘만을 사용해 투박한 가죽지갑을 만들게 되었고 그들은 그렇게 지갑 몇개를 만들고 바느질의 경험으로 만들어진 가방입니다.
벤크 카메라 백팩의 특징은 가죽과 같은 퀄리티와 천의 장점인 부드러움을 가진 '콴타' 원단으로 제조 되었습니다.
부드럽고 유연하면서도 어떤 상황에든 훌륭한 내구성을 보여주는 '콴타'는오로지 벤크의 제품은 독특한 질감과 디자인의 멋진 가방이 되었습니다.
카메라를 위한 백팩 벤크 캠프로 (VENQUE CAMPRO)
카메라를 위한 파티션 있기 때문에 보다 안전하게 카메라를 수납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카메라 이외에 다양한 부가 장비를 넣을 수 있으며. 보조 렌즈를 잘 쓰지 않기 때문에 파티션을 카메라를 중심에 넣게 해놓았습니다.
맥북 12인치와 서피스 프로 3 가 너끈하게 들어가는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15인치 맥북 프로 레티나도 넣어 다닐 수 있는 구조입니다.
상단에는 오늘 함께 리뷰를 고프로 케이스를 넣어 왔습니다. 상부 수남 공간도 웬만한 백팩 정도의 수납이 가능합니다.
후기
카메라 백팩으로 디자인이나 분이기도매우 좋습니다. 제가 가지고 다니니 블로그를 운영하는 후배가 매우 부러워 하는 군요. 벤크의 특징은 디자인 멋지지만 원단이 매우 마음에 듭니다. 가
을 여행을 하면서 가지고 다녔는데 정말 분위기도 좋은 것 같습니다.
벤크는 디자인과 기능성의 카메라 백팩으로 이번 여행에서 매우 유용하게 잘 썼습니다.
상기 포스팅은 벤크 백팩을 소개하면서 제품은 제공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리뷰 > 일반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문어통족 버터구이 5분이면 끝 - Feat. 이도마켓 (0) 2022.09.02 엔비베베 아기로션 유아네일 특가 기획전 소개 (0) 2022.08.11 강력한 윈도우 노트북 에이수스 젠북3 [Zenbook 3 UX390UAK] core i7 사용기 (0) 2017.03.27 첨단환경기술-(주)자연과환경의 특수블록 "투수블록 물먹는 보도블록” 소개 (0) 2016.12.24 아수스 게이밍 노트북 GL502 게임을 위한 강력한 윈도우 노트북 (3) 2016.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