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거웠던 Uflix movie(유플릭스) 파워 서포터즈 발대식함일사-함께 일하는 사람들/함일사_폐기물 2014. 8. 2. 17:20
유플릭스 파워 서포터즈 발대식에 참석을 하고 왔습니다. Uflix movie 서비스는 이번에 시작된 LG U+ 의 무제한 영화 VOD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LG U+ TV G의 서비스 다시 보기 서비스를 유료로 보고 있기 때문에 Uflix move는 매우 익숙한 서비스입니다. N스크린 개념이 적용이 되기 때문에 스마트 폰에서 가입을 하면 PC와 구글 TV G에서 모드 즐길 수 있습니다. 퇴근 하면서 스마트 폰으로 보다가 집에 도착하면 TV로 바로 볼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지나 토요일에는 Uflix movie(유플릭스 무비) 서포터즈의 발대식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참석한 역대 블로거를 대상으로 했던 행사 중에는 가장 많은 인원이 참석을 했습니다.
구글의 TV G와는 다른 서비스이지만 확장으로 TV G에서 함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서비스 들이 개인의 아이디로 귀속이 되어서 다양한 기기에서 쓸 수 있게 하는 추세를 반영을 한 것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특히 N 스크린의 적용은 다양한 기기를 사용하는 입장에서 매우 유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행사의 식순은 시연 존에서 Uflix movie(유플릭스 무비)를 N 스크린을 볼 수 있어서 매우 흥미가 있었습니다.
워낙 많은 분들이 참석을 해서 그런지 반가운 얼굴 분들이 많이 있어서 더욱 뜻 깊은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이번에 공포 장르에서 행사를 참석 했습니다.
간단한 이벤트를 했는데, 문제를 맞추어서 브라주카를 얻을 수 있었는데 아내를 위해서 U+쇼핑 상품권을 받았습니다. 유플러스 쇼핑에서 온라인 구매를 할 수 있는 상품권인데 이마트 상품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바로 저녁에 주문을 해도 다음날 낮이면 배달이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유플러스 쇼핑으로 이마트 백숙용 닭을 구매해서 엄청 잘 먹었습니다.
유플릭스 무비에 관심이 많은 이유는 제가 U+ TV G를 쓰고 있기 때문입니다. TV G의 드라마 다시 보기 서비스로 굳이 웹에서 불법으로 드라마를 다운 받을 필요가 없었습니다. 물론 가끔 방송국에서 유료 이벤트로 진행하는 드라마 전편 다운로드 서비스로 20기가 이상의 드라마를 다운 받았었는데 이제는 굳이 하드드라이브에 드라마를 넣을 필요는 없습니다.
앞으로 Uflix movie(유플릭스 무비)서비스가 영화를 굳이 하드에 넣어두어야 하는 이유를 없앨 것 같습니다.
저는 서포터즈 활동 기간이 끝나면 현재 단품형이 유플러스 올인 원 상품을 가입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참석자들에게는 이름표와 CGV 영화 상품권을 선물로 주었습니다. 명찰 뒤에는 유플릭스 서포터즈 활동기간 중에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와 비번이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PC, 구글 TV G 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에 퀴즈를 맞춘 사람들에게 브라주카를 나누어 주고 있는 장면입니다. 많은 경품과 혜택 그리고 무엇보다도 유플릭스 테스트 아이디까지 상당히 즐거운 행사였습니다.
또한 주최측에서 상당히 신경을 쓴 행사였습니다. 참석자 전원에서 파워 서포터즈 활동 기간에 유플릭스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게 한 것도 매우 마음에 듭니다.
위 "Uflix movie(유플릭스) 파워 서포터즈 발대식" 소개는 Uflix movie 온라인 홍보를 유료로 지원하는 사업의 일환입니다.
'함일사-함께 일하는 사람들 > 함일사_폐기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 5S 고장과 애플의 A/S 진행 중 문제점[4] 아이폰5S 의 리퍼와 애플이야기 (20) 2014.08.06 네이버 블로그 배경을 이용한 디자인적용! - 성공적인 블로그 만드는 방법[5] (7) 2014.08.04 8월의 천추의 IT 이야기" 블로그 포스팅 방향 (4) 2014.08.02 아이폰 5s 고장과 애플의 A/S 진행 중 문제점[3] 공인 서비스 센터의 서비스 거절 (12) 2014.07.31 첫 번째 다음 블로그 베스트에 오르다! 블로그 메인 등극 (12) 2014.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