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작 RPG 컴투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아이패드 어플 추천]리뷰/앱리뷰 2014. 5. 8. 13:45
최근에 아이패드 에어는 업무용 보조기기로 아이패드4를 멀티미디어 기기로 설정을 하면서 몇 가지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4는 제 책상에 고정이 되어서 PC의 보조 모니터와 멀티미디어 기기가 되어 있습니다. 최근에 거의 게임기가 되어버린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아이패드 앱은 명품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입니다. 개인적으로 게임에 대한 추천이나 포스팅을 자주 하지 않는 편이지만 '몬스터 길들이기' 이후에 정말 해볼만한 게임이 나온 것 같습니다.
서머너즈 워 장르는 턴 방식의 RPG 게임으로 게임의 짜임새와 구성이 매우 탄탄한 게임입니다. 국내 모바일 게임으로 유명한 컴투스의 게임입니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가 격 : 무료 (부분 유료)
게임성 : ★★★★☆
완성도 : ★★★★☆
독창성 : ★★★☆☆
스토리 : ★★☆☆☆
난이도 : ★★☆☆☆
가 격 : ★★★★☆
게임성과 완성도는 매우 높게 평가를 했습니다. 게임의 독창성 부분은 어디선가 한번 정도 해본 느낌 정도로 충분히 창의적이기는 합니다. 게임의 스토리는 소환사인 유저가 다양한 몬스터를 소환하고 육성하는 시스템으로 적절한 난이도로 큰 문제 없이 게임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가격은 무료게임이지만 아이템 구매가 가능하고 과금 유저와 무과금 유저의 층이 나뉘기 때문에 높다고 평가를 했습니다.
전체적인 게임의 구성은 사냥과 대전 던전 사냥을 기본으로 서머너즈가 몬스터를 소환하고 몬스터를 육성하는 시스템의 게임입니다.
3등신의 아기자기한 캐릭터로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에서 간단하게 즐길만한 캐주얼 한 게임입니다.
맵을 돌면서 난이도 별로 다양한 몬스터들과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던전의 경우 다양한 아이템과 업그레이드를 위한 사냥을 하게 됩니다
.
대전모드는 유저들의 몬스터와 전투를 할 수 있어서 자신의 몬스터를 다른 유저들과 비교를 할 수 있습니다.
일주일 정도 게임을 하고 있으며, 7만원 정도의 과금으로 게임을 진행해보았습니다. 시간적인 여유가 있다면 굳이 캐시를 들이지 않고도 충분히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간단한 게임 팀과 게임 시스템에 대하여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리뷰 > 앱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철의 제왕 레이븐 -호쾌한 액션 RPG 모바일게임 (7) 2015.04.16 이제는 아이패드 듀얼 모니터도 유선 시대 -TwomonUSB 어플 소개 (15) 2014.11.24 우리가족 스마트 폰을 지켜주는 원격 백신 앱 "폴라리스 패밀리 가드(POLARIS Family guard)" (10) 2014.04.21 아이패드 어플 추천 - 무인코딩 동영상 어플 AVPlayer (15) 2014.03.07 아이패드 어플 추천 - 듀얼 모니터 어플 AIR DISPLAY (14) 2014.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