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총 방문자 : , 금일 방문자 :
dawnmart@naver.com
  • 금천구 폐기물 처리 전문 업체, 소량도 가능 - 아파트 인테리어 철거 1톤 트럭 작업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3. 12. 22. 11:27
    600

    안녕하세요 황소환경 마케팅 이사 천추입니다.

    황소환경은 금천구 폐기물 처리 전문업체로 집게차 3대, 2.5톤 트럭 4대. 1톤 트럭 6대를 보유한 전문 업체로, 물량이나 종류에 따라 빠른 차량 배차 등으로 신속한 처리가 가능한 전문 업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저희 황소 환경이 폐기물처리를 하기 위해 달려간 현장은 서울 금천구입니다. 고객님께서 인테리어 공사를 하면서 베란다에 내어놓은 많은 폐기물을  처리해주길 바란다고 의뢰해 주셨습니다.

    베란다 창고 같은 경우에는 쓰지 않는 물건이나 여름옷, 겨울옷을 보관하시는 분들도 많고, 생활 공간으로도 사용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인테리어를 하면서 쓰래기를 옮겨 놓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많은 양은 아니지만, 폐콘 등 철거하고 남은 폐기물들이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공사를 마치고는 빠르게 처리를 해주어야 베란다 역시 인테리어 작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빠르게 처리해주기를 원한다고 하셨습니다.

    바로 현장에 도착하자마자 폐기물을 하나씩 정리하고 처리하여 트럭에 실어 날라주고 마무리 청소까지 깔끔하게 해주었습니다.

    폐기물은 분류체계에 따라 정해진 과정을 거쳐 처리되는데요. 일반적으로 생활폐기물은 재활용이 가능한 것을 제외한 폐기물을 수집·운반하여 적환장에 모은 다음, 종류에 따라 곧바로 매립하거나 소각 처리하고, 사업장폐기물은 폐기물처리업자에 의해 수집된 뒤 소각 등의 중간처리 과정을 거쳐 처리됩니다.

    수도권 지역이라면 24시간 언제든지 편하게 견적 상담이 가능하고 더욱 자세한 견적에 대한 설명이 필요하시거나 철거 및 처리가 필요하시다면 저희 황소 환경에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서울 금천구 이외에도 인천, 경기, 수원 어디든 신속하고 빠르게 작업 현장으로 달려가 드립니다.

    황소 환경(소사개발) 문의

    010-8581-7924

    http://www.sosa.kr/index

     

     

    http://www.sosa.kr/index

     

    www.sosa.kr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