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총 방문자 : , 금일 방문자 :
dawnmart@naver.com
  • 이어버드에서 충전 케이스까지: AirPods Pro 디자인 미학에 대한 심층 분석
    IT 이야기/아이폰 & 아이패드 2023. 12. 14. 21:57

    안녕하세요, 오래된 애플 제품을 사랑하고 맥으로 다양한 업사이클링을 통한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디테크 입니다 . 오늘은 조금 지난 세대인 에어팟 프로 1세대를 직접 촬영한 이미지와 함께 리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9월 마지막 업데이트 기준으로 Apple AirPods Pro 세트는 A2190이라는 충전 케이스와 모델 번호 A2083(오른쪽 유닛) 및 A2084(왼쪽 유닛)의 개별 이어버드로 구성됩니다.

     

     

    디자인 :

     

    이어버드 : AirPods Pro는 표준 AirPods에 비해 스템이 더 짧은 콤팩트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세 가지 크기로 제공되는 실리콘 팁이 특징으로 귀에 딱 맞는 맞춤형 핏을 제공하였습니다.

    충전 케이스 : A2190 충전 케이스는 표준 AirPods 케이스보다 넓지만 주머니에 쏙 들어갑니다. Apple 제품 특유의 미니멀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두 개의 유닛이 알맞게 자리를 잡아 매우 미니멀한 사용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특징 :

     

    Active Noise Cancellation : 외부 소음을 효과적으로 줄여 사용자가 오디오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투명 모드 : 사용자가 주변 환경을 듣고 연결할 수 있습니다.

    적응형 EQ : 귀 모양에 맞춰 사운드를 조정하여 보다 개인화 된 청취 환경을 제공합니다.

    공간 오디오 :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 경험을 제공하여 마치 주변에서 소리가 들려오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배터리 및 충전 :

     

    이어버드는 한 번 충전으로 최대 4.5시간의 청취 시간과 최대 3.5시간의 통화 시간을 제공합니다. 충전 케이스를 사용하면 이를 확장하여 24시간 이상의 청취 시간 또는 18시간 이상의 통화 시간을 제공합니다.

    A2190 충전 케이스는 유선(Lightning 커넥터 사용) 및 Qi 호환 무선 충전을 모두 지원합니다.

    방수 및 땀 저항 :

    두 이어버드 모두 IPX4 등급으로 제공됩니다. 즉, 물이 튀거나 땀이 튀더라도 견딜 수 있지만 물에 잠기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유닛 분실했을 때는 어떻게

     

     

    AirPods Pro의 한쪽(왼쪽 또는 오른쪽 이어버드)을 잃어버리면 답답할 수 있지만 나머지 이어버드는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한쪽이 분실된 경우 AirPods Pro를 계속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간단하게 정리해 봅니다.

     

    하나의 이어버드와 함께 AirPods Pro 사용 :

     

    페어링 : 남은 AirPod Pro가 기기와 아직 페어링 되지 않은 경우 충전 케이스에 넣고 덮개를 엽니다. 전면 LED가 흰색으로 깜박일 때까지 케이스 뒷면에 있는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기기에서 Bluetooth 설정으로 이동하여 'AirPods Pro'가 나타나면 탭 하세요.

     

    오디오 듣기 : 양쪽 이어버드를 사용할 때와 마찬가지로 남은 이어버드를 귀에 꽂기만 하면 장치에서 오디오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스테레오인 오디오는 오디오 콘텐츠의 어떤 부분도 놓치지 않도록 모노로 다운 믹스됩니다.

     

    컨트롤 : 나머지 AirPod Pro 스템에 있는 힘 센서는 여전히 평소처럼 작동합니다. 한 번 누르면 재생/일시 정지되고, 두 번 누르면 앞으로 건너뛰고, 세 번 누르면 뒤로 건너뛰고, 길게 누르면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과 주변 음 허용 모드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또는 설정에 따라 Siri를 활성화할 수도 있습니다).

     

    통화 : 전화가 걸려오더라도 싱글 이어버드로 응답하고 통화할 수 있습니다. 내장 마이크가 당신의 목소리를 포착합니다.

     

    충전 중 : 충전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이어버드를 충전 케이스의 해당 위치에 놓습니다.

     

    나의 찾기 : 이어버드 중 하나를 잃어버렸다고 생각되는 경우 배터리가 약간 남아 있고 범위 내에 있는 경우 Apple의 "나의 찾기" 앱을 사용하여 해당 이어폰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앱은 이어버드에서 소리를 재생하여 위치를 찾는 데 도움을 줍니다.

     

    교체 : 분실한 이어버드를 찾을 수 없는 경우 Apple에 문의하거나 Apple Store를 방문해 보세요. Apple은 교체용 이어버드를 유료로 제공합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새 세트를 구입하는 것보다 저렴합니다.

     

    하나의 이어버드만 사용하는 것도 괜찮지만, 특히 공간 오디오나 스테레오 사운드를 활용하려는 경우 최상의 경험을 위해 두 가지 이어버드를 모두 경험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분명히 차원이 다른 음질이기 때문입니다.

     

    충전 방법에 대하여

     

    Apple AirPods Pro 충전은 간단하고 편리합니다. 사용 가능한 충전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AirPods Pro 이어버드 충전하기 :

     

    충전 케이스 : AirPods Pro 이어버드를 충전하려면 충전 케이스에 넣기만 하면 됩니다. 케이스 자체에는 이어버드를 여러 번 충전할 수 있는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이동 중에도 청취 시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이어버드가 케이스 안에 있으면 자동으로 충전이 시작됩니다.

     

    LED 표시등 : 충전 케이스 전면에는 충전 상태를 알려주는 LED 표시등이 있습니다. AirPods Pro를 케이스 안에 넣으면 LED 표시등이 켜집니다.

     

    녹색 : 완전히 충전되었거나 거의 완전히 충전되었음을 나타냅니다.

    황색 : 완전 충전이 1회 미만 남았음을 나타냅니다.

    흰색으로 깜박임 : AirPods Pro가 기기에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황색으로 깜박임 : 페어링이나 충전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AirPods Pro를 재설정하거나 케이스 내부에 이물질이 있는지 확인해야 할 수 있습니다.

     

    AirPods Pro 충전 케이스 충전 :

     

    라이트닝 케이블 : AirPods Pro 충전 케이스 하단에는 라이트닝 포트가 있습니다. 케이스를 충전하려면 AirPods Pro와 함께 제공되는 Lightning-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전원에 연결하세요. USB 끝을 컴퓨터, USB 전원 어댑터 또는 기타 USB 전원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무선 충전 : AirPods Pro 케이스는 Qi 호환 무선 충전을 지원합니다. 무선으로 충전하려면 상태 표시등이 위로 향하도록 케이스를 Qi 호환 충전 매트나 패드 위에 올려두기만 하면 됩니다. 충전 중임을 나타내기 위해 LED 표시등이 잠시 켜집니다. 충전 매트에 여러 개의 충전 코일이 있는 경우 가장 적합한 충전 지점을 찾기 위해 케이스 위치를 약간 조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충전 시간 : 충전 시간은 다양할 수 있지만 대략적으로 AirPods Pro는 케이스에서 5분만 충전하면 약 1시간 동안 청취할 수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케이스 자체는 완전히 충전되었을 때 총 청취 시간 24시간 이상, 이어버드 통화 시간 18시간 이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AirPods Pro를 처음 설정하거나 사용할 때는 이어버드와 케이스를 모두 완전히 충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에어팟 프로는 정기적이고 완전한 충전 주기는 시간이 지나도 최적의 배터리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체 디자인에 대한 생각은?

     

    모델 번호 A2083(오른쪽 유닛) 및 A2084(왼쪽 유닛)로 식별되는 Apple AirPods Pro는 표준 AirPods 및 시중의 다른 많은 이어버드와 차별화되는 독특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Apple AirPods Pro의 디자인:

     

    폼 팩터 : AirPods Pro는 일반 AirPods보다 스템이 더 짧습니다. 더욱 콤팩트하고 더욱 깔끔한 외관으로 귀에 꼭 맞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어 팁 : 모든 크기에 맞는 단단한 플라스틱 디자인의 일반 AirPods와 달리 AirPods Pro에는 세 가지 크기의 부드럽고 테이퍼 진 실리콘 팁이 함께 제공됩니다. 이러한 팁은 귀에 더 잘 밀착되도록 하기 위한 것이며, 이는 효과적인 소음 제거 및 음질에 매우 중요합니다.

     

    스템 컨트롤 : AirPods Pro의 스템은 힘에 민감합니다. 사용자는 스템을 쥐어 트랙을 재생, 일시 중지, 건너뛰고 소음 제거와 투명 모드 간에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는 원래 AirPods의 탭 컨트롤과 다릅니다.

     

    통풍구 : 능동형 소음 제거 기능을 편안하게 만들고 귀에 압력을 가하는 느낌을 최소화하기 위해 Apple은 AirPods Pro 디자인에 통풍구 시스템을 통합했습니다. 이러한 통풍구는 압력을 균일하게 하고 이어폰형 이어버드와 관련될 수 있는 불편함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IPX4 등급 : 디자인에는 IPX4 등급의 방수 및 땀 방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물이 튀거나 땀을 흘리는 것을 견딜 수 있지만 물에 담그면 안 된다는 의미입니다.

     

    소형 충전 케이스 : AirPods Pro의 케이스는 일반 AirPods의 케이스보다 넓지만 콤팩트하고 주머니에 쏙 들어갑니다. 무선 충전을 지원하며 하단에 유선 충전을 위한 라이트닝 포트가 있습니다.

     

    LED 표시기 : 충전 케이스 전면에는 이어버드가 충전 중이거나 배터리 수명을 표시하는 작은 LED 표시기가 있습니다.

     

    마감 및 제작 : AirPods Pro는 표준 AirPod와 마찬가지로 광택 마감 처리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은 단단한 플라스틱과 앞서 언급한 실리콘 팁을 조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전반적인 빌드 품질은 Apple 제품에서 기대되는 것처럼 프리미엄입니다.

     

    AirPods Pro의 디자인을 최신 제품과 비교할 때는 전체 크기와 함께 이어 팁의 유형 및 편안함이 정말 중요한 부분이 될 것이며, 제어 메커니즘(예: 터치, 탭 또는 압착)이 한 번만 적응된다면 생태계에 바로 적응, 방수 등급 및 추가 디자인 기능( 고유한 LED 패턴, 사용된 재료 또는 사용자 정의 가능한 구성 요소 등) 어디서나 애플의 에어팟은 사용자의 만족감을 충족시키는 성능과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요. 오늘도 애플에 진심인 에어팟 실사 이미지와 함께 포스팅을 마무리합니다. 감사합니다

    http://www.dtek.co.kr/

     

    DTEK - 디테크

    노트북,아이맥,애플,맥북,중고,중고노트북,중고매입,기업회수,소상공인,신촌컴퓨터,삼성컴퓨터,엘지컴퓨터,아이폰,apple,pc,매입

    dtek.kr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