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총 방문자 : , 금일 방문자 :
dawnmart@naver.com
  • 서울 마포구 폐기물처리 전문업체 황소 환경- 서교동 건축폐기물 마대 쓰레기 처리
    함일사-함께 일하는 사람들 2023. 10. 4. 22:58

    안녕하세요 황소환경 마케팅 이사 천추입니다.

    저희 황소환경은 폐기물처리 전문업체로 서울은 물론 인천 경기도까지 작업이 가능한 업체입니다. 5톤 집게차 3대와 3.5톤과 2.5톤, 1톤 화물차를 직접 보유하고 있으며, 본사 전문 인력이 직접 작업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업장 폐기물은 물론 직접 철거 작업도 하기 때문에 인테리어 공사 후 폐기물이나 철거 폐기물 등의 처리에 뛰어납니다. 오랜동안의 작업 경험 축적으로 성실하고, 꼼꼼하게, 책임감있게 일해드립니다.

    항상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수년간 노력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노력, 연구하고 있으며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 드리기 위해 성실함과 정직함으로 최선을 다하여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먼저 환경을 생각하며, 정성과 이웃사랑으로 보답하는 황소환경이 되겠습니다. 이번에 저희 황소 환경이 폐기물처리를 하기 위해서 찾아간 현장은 서울 마포구 서교동입니다.

    오늘 작업한 서교동은 면적 1.63 ㎢, 인구 2만 9,889명(2008)이고, 서울특별시 마포구에 속한 동입니다. 동쪽의 상수동과 하수동, 서쪽의 망원동과 성산동, 남쪽의 합정동, 북쪽의 동교동·연남동과 접하는데요.

    2.5톤의 상차 작업이라 주가 작업원이 작업을 준비하면 대지 중입니다.

    고객님께서 인도에 폐기물이 한가득 쌓여 있으시다며, 사람들도 많이 지나다니기도 하고 폐기물 때문에 비좁아져서 불편한 게 한둘이 아니라고 하는데요.그러므로 빠른 처리를 해주길 바란다고 의뢰해 주셔서 현장에 도착하자마자 폐기물 위치를 확인하고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인도에 널브러져 있는 마대 자루를 하나씩 전부 트럭으로 옮겨나르며, 자잘한 폐기물까지 청소하여 빠진 것이 없도록 정리해주었습니다 ^^ 폐기물 처리를 하기 위해서는 상차를 하더라도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여야 합법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2.5톤 물을 사람이 올리는 것이기 때문에 상차인원이 추가된 작업입니다. 보통 2.5톤 이상의 경우 집게차가 경제적이고 2.5톤 정도의 물량은 상차인력을 추가하는 것이 경제적입니다.

    생활쓰레기 또는 소량의 건축 자재 등 폐기물 중. 대형폐기물로 분류되지 않은 쓰레기는. 소량의 경우는 자치단체에서 제작 판매하는 별도의 봉투인. 마대로 제작된 쓰래기 마대를 사용하면 됩니다.

    처리대상이 1톤 이상이라면 50리터의 쓰레기 마대를 사용하는 경우 배보다 배꼽이 커지기 때문에 전문업체를 부르시는 것이 더 경제적입니다. 상차비를 포함해도 훨씬 저렴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폐기물은 크게 생활 폐기물과 산업 폐기물로 나눌 수 있으며, 산업 폐기물은 사업장 배출 폐기물과 건설 폐기물, 감염성 폐기물 등 그 종류가 다양합니다.

    폐기물 배출자는 폐기물 관리 규정에 따라 폐기물 처리에 관한 사항을 업체에 위탁해야 하며, 폐기물 처리를 마친 업체는 폐기물처리확인서를 작성하여 폐기물의 수집 및 운반에 관한 사항을 명시해야 합니다.

    서울경기 지역이라면 24시간 언제든지 편하게 견적 상담이 가능하고 더욱 자세한 견적에 대한 설명이 필요하시거나 철거 및 처리가 필요하시다면 저희 황소 환경에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서울 인천, 경기, 수원 어디든 신속하고 빠르게 작업 현장으로 달려가 드립니다. 이상 이번 포스팅은 마포구 폐기물 처리작업이었습니다.

    황소 환경(소사개발)

    문의 010-8581-7924

    http://www.sosa.kr/index

     

    황소환경철거 폐기물처리 폐가구수거

    인천 폐기물 전문 수거기업

    www.sosa.kr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