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마케팅 강좌 - 프롤로그..

강좌의 대상 층은 "전업 블로거"의 수입을 조금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마케팅 비의 부담을 느끼는 소기업이나 소상 점을 위한 내용을 중심..

블로그 1:1 멘토링 교육 안내..

블로그가 요동을 치고 있는 상황입니다. 덕분에 저도 블로그 교육을 다시 시작을 하려고 합니다. 교육 방식은 1:1교육으로 메토링을 진행 하려고 ...

IT 제품 등에 대한 리뷰를하고...

브랜드 블로그와 블로그 마케팅을 블로그를 전문적으로 운영해드리고 있습니다.
TEL.010-2776-9081 / chunchu99@gmail.com

자전거 라이딩을 위한 충전식 LED 후레쉬 뱅굿닷컴에서 직구로 알뜰하게 구매하기
일반적으로 충전식 LED 후레쉬를 사용하는 분들을 스포츠나 야외 활동을 좋아하는 분이실 것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자전거를 많이 타는데 아무래도 타는 시간대가 저녁이기 때문에 안전이나 시야 확보를 위해서 LED 후래쉬를 쓰고 있습니다.  


용도가 전거를 타기 위한 것이기 때문에 용량이나 밝기가 매우 중요합니다.  초기에는 저는 이마트에서 저렴한 제품을 샀었습니다. 



단점은 역시 배터리를 교체하는 것이 문제였습니다.  



그래서 인덕고등학교 정문에 있는 자전거 판매점에서 충전식 LED 후레쉬를 구매했습니다. 8만 원에 구매를 했는데, 해외직구 가격으로 39달러 밖에 안 하는 상품을 두 배 이상의 가격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정식 수입이라면 문제가 없을 것이지만, 병행수입 제품이라면 엄청난 박아지를 쓴 것입니다.  일단 자전거용 거치대가 있고 충전식 후미 등이 있는 제품을 찾기가 힘들었다는 것이 비싸게 주고 산 이유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단점은 사용시간이 조금 짧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뱅굿닷컴의  충전식 LED 후레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Nitecore MH12GT Xp-l Hi V3 1000LM Multitask Tactical Rechargeable LED Flashlight 320M



깔끔한 박스입니다. 직구 제품의 박스 컷은 그다지 의미가 없지만 한 번 올려 보았습니다. 




본체입니다. 

디자인에 신경을 쓴 것이 느껴집니다.  아무래도 아웃도어용이기 때문에 외관에도 튼튼하다는 느낌이 나게 한 것 같습니다.



스탠드와 방수 패킹, 버튼 및 USB 커버의 예비 부품 그리고 클립입니다. 방수 부품 중 패킹과 클립은 바로 장착을 했습니다. 



USB 충전용 케이블과 스트랩, 그리고 이동식 케이스가 있습니다. 이동식 케이스 이외에는 정리를 해서 박스에 넣어 두었습니다. 



일반적인 AAA 사이즈의 리튬 배터리 용량이 860–1,200 mAh이기 때문에 3400mAh는 상당히 용량이 큰 것입니다 

Specification:
Product name:
Nitecore MH12GT XP-L HI V3 1000LM Tactical LED Flashlight
Brand:
Nitecore
Model:
MH12GT
Emitter Type:
XP-L HI V3
Material:
Aero grade aluminum alloy
Mode:
High,Mid,Low,Ultralow  +  Location Beacon, SOS, Strobe
Lumens:
1000LM,280LM,55LM,1LM 18650
Runtime:
1h15min,6h,28h,520h  18650
Battery Configurations:
1 × 18650(included), 2 × CR123 battery(not included)
Switch Type:
Clicky
Switch Location:
Body side and tail cap
Peak Beam Intensity:
25700cd
Impact Resistant
1.5meters
Range:
320meter
Reflector:
Smooth reflector
Waterproof:
IPX-8 waterproof,2meters
Color:
black
Weight:
87g(without battery)
Size:
139.2mm x 25.4mm(length x body diameter)

스펙을 보시면 조금 궁금한 점은 해결 될 것 같습니다. 




제 자전거에 설치한 모습입니다.  거치대는 기존 제품의 거치대로 쓰고 기존에 쓰고 있는 UGOE LED 후레쉬는 별도의 거치대를 구매해서 바퀴 부분에 설치를 하려고 합니다. 


보기에는 앞쪽이 좋은데, 막상 사용을 해보니 후레쉬를 앞쪽으로 빼주는 것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최저가는 중국 직구 뱅굿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베이에서는 118달러에 팔리고 있는데 뱅굿닷컴에서는 84.5달러에 팔리고 있습니다.  뱅굿닷컴이 조금 더 저렴해 보이네요




링크바로가기 


후기 

1000LM 의 밝기이기 때문에 상당히 밝습니다. 기본적으로 싼 제품은 아니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해야 할 것 같습니다. 

요즘은 예전에 유명했던 젯빔이나 썬웨이맨 등의 제품이 잘 안팔린다고 합니다.  국내에서는 구매할 수 있는 곳이 없기 때문에 중국 직구로 저렴하게 고품질 제품을 구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상기 포스팅은 뱅굿닷컴에서 제품을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홍보배너링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