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마케팅 강좌 - 프롤로그..

강좌의 대상 층은 "전업 블로거"의 수입을 조금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마케팅 비의 부담을 느끼는 소기업이나 소상 점을 위한 내용을 중심..

블로그 1:1 멘토링 교육 안내..

블로그가 요동을 치고 있는 상황입니다. 덕분에 저도 블로그 교육을 다시 시작을 하려고 합니다. 교육 방식은 1:1교육으로 메토링을 진행 하려고 ...

IT 제품 등에 대한 리뷰를하고...

브랜드 블로그와 블로그 마케팅을 블로그를 전문적으로 운영해드리고 있습니다.
TEL.010-2776-9081 / chunchu99@gmail.com

직접 구매한 애플 아이폰X 정품 케이스 (iPhone X Leather Case) 가죽 케이스 사용기
역시 아이폰의 케이스는 정품을 쓰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직접 구매한 아이폰 정품 케이스에 대한 두 번째리뷰 입니다. 



후면에 부착한 힐링쉴드의 전신 보호 필름이 케이스 리뷰 때문에 벗겨지면서 정품 케이스를 구매하려고 했습니다.  일단 개봉기는 네이버 블로그( http://chunchuit.com )에 올리고 사용기는 티스토리에 올리고 있습니다. 



가격대는 일반적으로 웹에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에 비하여 조금 비싼 편이지만, 고급스러운 느낌 때문에  65,000원 아까운 느낌은 들지 않습니다. 




사실 아이폰X은 케이스 없이 쓰는 것이 좋겠지만. 문제는 후덜덜한 수리비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케이스가 필수가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냥 가지고 다니다가 후면 유리가 깨지면, 케이스를 하고 싶습니다.  



전체적으로 보호 기능에 중점을 둔 패치워크의 범퍼케이스는 그립 감 보호 성능 등은 만족도가 높았는데, 문제는 전체적으로 보호하는 디자인 때문에 힐링쉴드의  강화유리 액정 보호필름을 약간 들뜨게 하는 문제가 있어서 제 아이폰 X와는 맞지 않아서 할 수 없이 나중에 강화유리 보호 필름이 떨어진 후 다시 쓰기로 했습니다.

직접 구매한 애플  아이폰X 정품 케이스(iPhone X Leather Case)

케이스는 교환 환불이 되지 않기 때문에 확인을 한번 해보고 구매를 하시는 것 이 좋습니다. 케이스를 꺼내거나 할 수는 없지만, 열어서 흠집이 있는지 정도는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X 가죽 케이스이기 때문에 전부 모양이 다릅니다. 그래도 2~3개 정도 중에서 제일 모양이 번듯한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박스를 열어 볼 수 있으니 꺼내서 제일 무늬가 예쁘면서 깔끔한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참 꺼내서 볼 수는 없습니다. 



안감 역시 가공처리된 가죽입니다. 느낌은 한판의 가죽으로 된 것처럼 보이지만, 내부에 플라스틱 형태를 잡아주고 매우 얇은 가죽을 덧 된 구조입니다. 

덕분에 스크레치 등에는 약간 취약합니다. 손 때가 묻어야 어느 정도 느낌이 날 것 같습니다. 



손 때가 묻어나오면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매우 있어 보이는’ 느낌과 정품 가죽 케이스에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애플 특유의 장점이 미세한 부분 까지 깔끔 한 것은 장점입니다. 

 

버튼은 초기 사용전 몇 번 눌러주고 쓰면 매우 부드럽게 작동합니다. 그리고 아이폰 X와  완벽하게 사이즈가 맞습니다.  덕분에 힐링쉴드에서 만든 강화유리 필름에 문제가 전혀 없이 장착이 가능합니다. 



카툭튀는 한 번에 사라집니다. 반대편 버튼에 소재도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개봉기에는 가격이 비싸다고 푸념을 했는데, 막상 써보니 감성적으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최근에는 ‘가성비’라는 말과 함께 “감성비’라고 하는데 감성비는 매우 높은 것 같습니다. 

 '팀 천추’로 사무실에 모인 4명이 모두 아이폰 X을 쓰는데 정품 케이스는 저밖에 없습니다. 



2주 정도 쓰고 나니 모서리 부분이 검게 인두질을 한 느낌이 나고 있습니다.  라운드 부분의 안쪽이 진하면 흐려지는데, 자연스럽게 변하고 있어서 매우 흡족합니다. 


후기 
감성비는 상당히 높습니다. 볼 때마다 조금씩 변하는 느낌이기 때문 손때가 묻을수록 좋은 것 같습니다. 역시 직접 구매를 해서 쓰니 좋은 것 같습니다.



홍보배너링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