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마케팅 강좌 - 프롤로그..

강좌의 대상 층은 "전업 블로거"의 수입을 조금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마케팅 비의 부담을 느끼는 소기업이나 소상 점을 위한 내용을 중심..

블로그 1:1 멘토링 교육 안내..

블로그가 요동을 치고 있는 상황입니다. 덕분에 저도 블로그 교육을 다시 시작을 하려고 합니다. 교육 방식은 1:1교육으로 메토링을 진행 하려고 ...

IT 제품 등에 대한 리뷰를하고...

브랜드 블로그와 블로그 마케팅을 블로그를 전문적으로 운영해드리고 있습니다.
TEL.010-2776-9081 / chunchu99@gmail.com

어플리케이션 "마이포켓 클로젯" 모바일 웹으로도 사용가능

대학생들의 만든 패션 어플리케이션 "마이포켓클로젯" 모바일 웹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여대생 4명이 만든 마이포켓 클로젯 어플리케이션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티스토리에서는 어플리케이션 소개 보다는 모바일 웹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마이포켓 클로젯은 단순한 어플리케이션이 아니고 하나의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는 이유가 모바일 웹 등 다양한 서비스와 연결이 된다는 것 입이다.

   

   

현재 준비중인 모바일 웹입니다.

http://mypocketcloset.gamgakdesign.com/bbs/board.php?tbl=codi&menu_type=home

   

마이포켓클로젯은 '내 손 안의 옷장'을 모토로 내 옷장의 옷들을 꺼내보지 않고도 어떤 옷들이 있는지 알 수 있고, 더불어 코디를 쉽게 할 수 있는 웹/앱이죠

   

   

마이포켓 클로젯의 웹의 첫 화면입니다

깔끔하고 보기 쉬운 UI와 메뉴는 크게 홈, 벼룩시장, 이벤트, 검색으로 되어있습니다.

   

   

홈 화면에서는 유저들이 업로드한 전체 공개 글을 보실 수 있어요!

   

마이포켓 클로젯의 어플리케이션을 만든 대학생들에 따르면 처음에 어플리케이션과 모바일 웹을 만들게 된 결정적인 이유가 "지나가는 사람들이 입고 있는 옷이 예쁜데 어디서 샀는지 알 수가 없다는 게 아쉬워서였다고"

   

다들 비슷한 경험이 있지 않나요?? 

다들 어디서 그렇게 예쁜 옷들을 사는지..쫓아가서 물어보고 싶었던 적이 한 두번이 아니랍니다..

   

하지만 마이포켓 클로젯 어플리케이션과 모바일 웹 통해서라면 손쉽게 다른 사람들의 잇 아이템 구매처를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벼룩시장 탭에서는 유저들끼리 입지 않는 옷 등을 판매할 수 있는 탭이에요! 옷장을 보시면 사놓고 입지 않는 옷이 한 가득 하실 것입니다.

   

한번 사용해 보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

   

   

   

   

   

이벤트탭는 아직 준비 중입니다. 조금씩 발전을 해가는 어플리케이션이기 때문에 오히려 더 보기가 좋아 보입니다.

   

그래도 여러 가지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하니 다음에는 꼭꼭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입니다.

   

   

   

 마이포켓 클로젯 모바일 웹 검색 탭

   

   

   

위와 같이 신발 입력의 결과 입니다.                                                     

   

   

   

유저들이 업로드한 다양한 신발에 대한 정보가 뜹니다. 한번에 내가 원하고자 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다음은 중요한 마이페이지!

   

내 정보와 더불어 총 게시물 수와 내 게시물들에 대한 좋아요 수를 알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다음은 마이페이지의 정보수정 부분입니다. (참고용으로 오려보았습니다.)

   


   

   

   

글쓰기

아이템 명이 아니고 애칭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내가 가진 어떤 옷을 떠올릴 때 '수면바지'라고 생각하기도 하지만, 캐릭터가 눈에 띈다거나 무늬가 독특하면 '하트 바지'라고 연상을 할 것입니다. 그런 애칭을 적으면 된답니다!

   

패션 아이템의 작명 법은 "소제+아이템 명+디자인 특징"으로 정하는 경우가 많지만, 전문가 입장이고 대부분의 일반 분들은 어려울 것입니다.

 

나머지 가격, 구매처 색상 등을 정보를 입력하는 공간이 있습니다.

   

전체공개를 선택하면 아래에 HOME과 벼룩시장이 뜨게 됩니다.

   

전체공개를 원할 때는 HOME을 누르면 되고 옷을 판매하고 싶을 때는 벼룩시장을 클릭하면 되겠죠?

반대로 나만 보기를 클릭하면 마이페이지에는 보여지지만 HOME이나 벼룩시장에서는 볼 수 없게 됩니다.  

   

   

   

   

위의 과정을 거쳐 업로드한 대학생의 페이지 입니다.

   

후기

마이포켓 클로젯 웹 페이지 포스팅을 하기 위해 기능들을 천천히 사용해본 결과 마음에 드는 부분도 있고 개선되었으면 하는 부분들도 있습니다.

 

일단 내 옷들을 직접 꺼내보지 않고도 어떤 옷들을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있고 쉽게 코디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좋은 점은 쇼핑을 가서도 내가 어떤 옷을 가지고 있는지 바로 알 수 있으니까? 새로 살 옷이 내가 원래 가지고 있는 옷들과 코디하기 좋은지를 알 수가 있다는 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홍보배너링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