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마케팅 강좌 - 프롤로그..

강좌의 대상 층은 "전업 블로거"의 수입을 조금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마케팅 비의 부담을 느끼는 소기업이나 소상 점을 위한 내용을 중심..

블로그 1:1 멘토링 교육 안내..

블로그가 요동을 치고 있는 상황입니다. 덕분에 저도 블로그 교육을 다시 시작을 하려고 합니다. 교육 방식은 1:1교육으로 메토링을 진행 하려고 ...

IT 제품 등에 대한 리뷰를하고...

브랜드 블로그와 블로그 마케팅을 블로그를 전문적으로 운영해드리고 있습니다.
TEL.010-2776-9081 / chunchu99@gmail.com

30대 남자 백팩 툴레(THULE - TCBP-317)의 맥북 레티나 15인치도 거 뜬

30대 남자 백팩이라고 제목을 잡았는데 일단 저는 40대입니다. 개인적으로 백팩을 매고 다닐 때는 거의 30대 초반~ 중반 정도였습니다. 이전에는 차를 가지고 다녔기 때문에 대부분 손에 들고 다니는 가방이 주 였습니다.

   

30대에 오토바이를 취미로 하면서 다시 백팩을 매고 다녔습니다. 사실 얼마 전까지는 프리랜서로 승용차를 탔기 때문에 사이드 백을 주로 들고 다니다가, 사무실을 이대로 옮기면서 다시 남자 백팩을 매고 다니게 되었습니다.




   

40대 아저씨가 30대 남자 백팩을 매고 다니다.

   

요즘은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있어서 사이드 백은 확실하게 대부분의 무게가 한쪽 어깨에 쏠리기 때문에 어깨에 상당한 무리가 갑니다.

   

1Kg되 되지 않는 노트북을 가지고 다니지만, 그래도 1시간 정도의 출퇴근 시에는 어깨가 뻐근합니다. 가끔 맥북 프로 레티나 15인치를 가지고 나올 때면 일과의 시작부터 피곤하게 시작을 하게 됩니다.

   

30대 남자 백팩 추천 - 브랜드 툴레(THULE)

편리한 수납과 뛰어난 안전성으로 유명한 스웨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툴레 남자 백팩입니다. 검색을 해보시면 차량용 캐리어 분야에서 세계1위 기업으로, 가방 및 캐리어 시장을 선두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아마 맥을 쓰시는 분들은 기본적으로 잘 아시는 브랜드일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상당히 가지고 싶었던 남성 백팩 브랜드입니다.


   

일단 남자 백팩을 고민 하기 전에 맥북 15인치용으로 구매를 고민하던 상품입니다.

 

   

고가의 노트북을 넣어 다녀야 하기 때문에 30대 남자 백팩이나 사이드 백을 고를 때 신중을 기하는 것입니다.

 

   

친구를 모델로 찍었습니다. 190cm가 넘는 친구인데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맥북 프로 레니타 15인치를 가지고 다니기 위한 30대 남자 백팩 브랜드 툴레(THULE)입니다. 상단에 세이프 존이 있어서 스마트폰이나 카메라를 넣을 수 있어서 더욱 마음에 듭니다.

  

   

저는 세이프 존에 소니 QX-100넣어 다니고 있으며, 보통 안경이나 스마트 폰도 넣을 수 있습니다


   

구매가를 기준으로 700만원 정도의 기기가 들어가 있습니다. 사이즈 48*32*26.9cm, 25리터의 가방 사이즈로 맥북 프로 레티나와 맥북 12인치 갤럭시 노트4, 아이폰 6플러스, 아이패드 미니를 넣어 다니고 있습니다.

   

30대 남자 백팩 툴레 백팩[TCBP-317] 수납공간 보기

 

   


   

남자 백팩 브랜드 툴레의 노트북 수납공간입니다. 가방 내부에 독립공간으로 노트북을 수납 할 수 있어서 매우 좋습니다.

   

맥북 프로 레티나와 맥북 12인치를 넣고 아이패드 미니를 외부 공간에 넣고 있습니다.

   

툴레 소핑몰 바로가기

툴레 쇼핑몰 http://goo.gl/5r5I2F

현대h몰 툴레 특가전 http://goo.gl/nfUjvv

   

   

후기

어제는 아내와 함께 남영 역에서 숙대 입구까지 최대 구성 품을 넣고 이동을 했습니다. 일단 단점으로는 밀착되어서 무게 감을 줄이는 등 부분의 매시 부분에 땀이 조금 난다는 것 입니다.

5Kg 정도의 무게를 들도 2시간 정도 이동하면서 데이트를 했지만 불편함.

   

이 포스팅은 툴레로부터 제품을 무료지원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홍보배너링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Favicon of http://jongamk.tistory.com BlogIcon 핑구야 날자

    개인적으로도 필요한 물건인데 잘 보고 갑니다.

  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Favicon of http://bestcheongju.tistory.com BlogIcon 청주시

    백팩 수납부분도 편하게 만들어진 것 같아요~

  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Favicon of http://heysukim114.tistory.com BlogIcon *저녁노을*

    요거..요거..좋아 보이네요.ㅎㅎ

  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Favicon of http://su1624.tistory.com BlogIcon 도느로

    저도 40대지만 백팩메니아입니다. ㅎㅎ
    영업을 해도 백팩을 메고 다니는 것은 편의성과 더불어 어깨통증에서도 어느정도 자유로울 수 있어서가 아닐까 싶습니다. ^^

  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Favicon of http://cbdok.tistory.com BlogIcon 명태랑 짜오기

    좋은 제품이네요
    잘보고 갑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Favicon of http://saygj.com BlogIcon 광주랑

    고가의 제품을 안전하게 이동한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네요 ㅎㅎ
    요즘 찜통같은 여름이라 실외에서 2시간 걷는다는 것은 가방을 메지 않아도 많이.... 더울것 같아요.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Favicon of http://roki1.tistory.com BlogIcon 로키.

    백팩이 필요한데 참고가 될 것 같습니다

  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Favicon of http://roki1.tistory.com BlogIcon 로키.

    숄더백 하나 살고 하는데 백팩도 괜찮을 듯

  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Favicon of http://lucy7599.tistory.com BlogIcon 지후대디

    백팩안의 장비들에 더 관심이 가는 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