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마케팅 강좌 - 프롤로그..

강좌의 대상 층은 "전업 블로거"의 수입을 조금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마케팅 비의 부담을 느끼는 소기업이나 소상 점을 위한 내용을 중심..

블로그 1:1 멘토링 교육 안내..

블로그가 요동을 치고 있는 상황입니다. 덕분에 저도 블로그 교육을 다시 시작을 하려고 합니다. 교육 방식은 1:1교육으로 메토링을 진행 하려고 ...

IT 제품 등에 대한 리뷰를하고...

브랜드 블로그와 블로그 마케팅을 블로그를 전문적으로 운영해드리고 있습니다.
TEL.010-2776-9081 / chunchu99@gmail.com

아이폰 6 플러스 리퍼 후 복구하기

어제 아이폰 6 플러스를 리퍼 받고 왔습니다. 아이폰 6 플러스를 거의 5개월사용을 했는데 발견을 못하다가 몇 일 전에 우현이 발견을 했습니다.

   

주위에서 매우 황당해하는 반응입니다. 기기들의 사진을 많이 찍기 때문에 매우 사소한 찍힘도 과도하게 신경을 쓰는 사람이 그걸 발견하지 못했다고 하는 것이지요!



위의 이미지도 불량 화소 발견 전에 찍은 것인, 불량화소가 보이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기기에서 불량 화소는 첫 번째 교환 사유이기 때문에 바로 리퍼를 받았습니다.

   

아이폰 6 플러스는 리퍼 받기 전에 미리 삼성 노트북 9 2015 Edition에 백업을 했습니다. 아이폰 6 플러스와 아이패드 에어나 미니는 가본적으로 맥북 프로 레티나에 해놓는데, 최근에는 이동성 때문에 집에 거치를 해두기 때문입니다.

   

아이폰 6 플러스 복구 절차

   

   

일당 리퍼를 받는 폰은 바로 복구가 되지 않습니다.

   

   

1. iCloud 로그인

신규 폰을 받으면 바로 iCloud에 로그인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폰을 분실 하면 그나마 찾기가 쉬운 것이 아이폰 찾기입니다.


   

   

2. 최신 iOS 8.2 업그레이드

이제 부터는 백업을 했던 노트북 앞에서의 작업입니다. 최신 iOS를 설치하여야 됩니다. iOS 8.2로 업그레이드를 했습니다.

   

3. 복구

기본적으로 복구 과정은 그다지 어려운 것이 없습니다. 아이튠즈에 연결하면 바로 진행이 됩니다.

   

4. 아이폰 이름 변경

이번에 리퍼 후에는 다시 Chunchu's iPhone으로 이름을 변경 했습니다. 복구를 하였다고 해도 핸드오프(handoff)나 블루투스 연결 등은 이전이름 보다 새로운 이름으로 다시 설정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전 연결 등과 헷갈리지 않기 위해서 폰의 이름을 바꾸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Tad's iPhone과 chunchu's iPhone를 번 갈아서 사용을 합니다.


   

5. 로그인과 동기화가 필요한 항목 동기화


주로 원노트와 스카이드라이브, 에버노트 등 클라우드 관련 앱의 동기화를 하시면 됩니다.

 



홍보배너링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