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마케팅 강좌 - 프롤로그..

강좌의 대상 층은 "전업 블로거"의 수입을 조금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마케팅 비의 부담을 느끼는 소기업이나 소상 점을 위한 내용을 중심..

블로그 1:1 멘토링 교육 안내..

블로그가 요동을 치고 있는 상황입니다. 덕분에 저도 블로그 교육을 다시 시작을 하려고 합니다. 교육 방식은 1:1교육으로 메토링을 진행 하려고 ...

IT 제품 등에 대한 리뷰를하고...

브랜드 블로그와 블로그 마케팅을 블로그를 전문적으로 운영해드리고 있습니다.
TEL.010-2776-9081 / chunchu99@gmail.com

도킹 스테이션으로 완성된 원도 8.1 태블릿 HP ElitePad(엘리트패드) 1000 G2[1]

이번에 소개를 해드리는 윈도 8.1 태블릿은 휴랫패커드의 엘리트 패드(HP ElitePad 1000 G2)입니다. 독을 통한 다양한 액세서리의 확장 성이 큰 원도 태블릿입니다. 16:10 비율의 10.1인치 디스플레이로 터치, 펜, 음성 입력 등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litePad는 코닝® 고릴라® 글래스 2가 디스플레이를 보호하고 있어서 스크레치 걱정이 조금 덜 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화면의 해상도는 1920*1200 입니다. 10인치 지만 높은 해상도의 제품입니다.

 

   

HP ElitePad 1000 G2 Tablet 스팩 (J5N62UT)

   

Windows 8.1 Pro 64

Broadcom 802.11a/b/g/n (2x2) and Bluetooth® 4.0

Intel® Atom® Z3795 (1.6 GHz, up to 2.39 GHz using Intel Burst Technology, 2 MB cache, 4 cores)

10.1" diagonal WUXGA UWVA (1920 x 1200), capacitive multi-touch screen with digitizer, Corning® Gorilla® Glass 3 with anti-smudge coating

4 GB 1067 MHz LPDDR3 SDRAM

64 GB eMMC SSD

   

독이 있는 태블릿이기 때문에 업무 세팅에서 모니터의 높이를 최대한 내리고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의자의 높이도 약간 낮추어서 하이라이즈 세팅에서 일반 세팅으로 전체적인 책상의 설정이 바뀌게 되었습니다.

다운 세팅입니다. 모니터와 의자 등을 HP ElitePad 1000 G2 맞추어 낮추어 놓았습니다.

 

윈도 8.1 태블릿에 팬 등에 관심이 많으신데 개인적으로 팬에 대한 리뷰는 별로 하지 않고 있습니다. 팬에 대한 리뷰를 해드리면 많은 분들이 와콤 태블릿 정도의 성능을 기대하는데 10점 기준의 윈도 태블릿으로는 정밀도나 활용도는 떨어집니다.


위 이미지가 제가 직접 써 본 것입니다. 제가 악필이긴 하지마 역시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터치 팬은 필기용도가 아니고 마우스를 대신 하는 정도로 라고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노트 필기를 위해서 태블릿을 쓰시려고 하신다면 갤럭시 노트 프로를 추천합니다.


독과 팬 그리고 HP ElitePad 1000 G2

   

다시 원도 8.1 태블릿 HP ElitePad 1000 G2으로 돌아와서 올해 들어서 테스트 하고 있는 다양한 태블릿 중에 개인적으로 가장 안정감이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도킹스테이션에 RGB 포트, HDMI 단자나 4개의 usb 포트는 기존 원도 81. 태블릿의 확장 성 때문에 생가는 문제점을 대부분 해결하고 있습니다.

   

  

독 후면 부입니다. 유선 렌과 RGB, HDMI 단자가 있어서 확장성은 일반적인 데스크톱 정도의 수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측면 부에는 총 4곳의 usb 단자가 있습니다. 덕분에 기존 윈도 8.1 태블릿과는 다르게 상당히 확장 성이 높습니다 특히 RGB 및 HDMI 단자로 듀얼 모니터나 트리플 모니터의 활용이 편리하기 때문에 매우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책상에서는 데스크톱 이동 중에는 태블릿이라는 이상적인 방법으로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점이라면 독의 무게가 상당하기 때문에 도킹 스테이션 자체는 고정형이라고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홍보배너링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Favicon of http://rgm-79.tistory.com BlogIcon RGM-79

    정전식에서 펜이야 그닥일 수도 있지만(필기하다보면 아무래도 손바닥의 간섭..)
    그래도 펜이 있고 없고의 차이는 정말 크다고 생각해서요.
    전자식 윈도태블릿은 이제 절멸인가 봅니다.
    가격만 좀 더 내려갔었다면 최고였는데...

    •  댓글주소  수정/삭제 Favicon of http://chunchu.tistory.com BlogIcon 천추

      블루투스4 스타일러스를 가지고 있지만 역시 펌리젝션은 안습이지요. 그나마 원도 팬들은 낳은 편입니다.

      그래도 역시 필기는 갤럭시 노트 프로를 써본 후에는 다른 기기는 더 오징어로 보입니다.

    •  댓글주소  수정/삭제 Favicon of http://rgm-79.tistory.com BlogIcon RGM-79

      갤놋이야 안써봤지만 사실 정전식이라면 그닥이라고 생각해요.
      펜은 전자식에서 쓰는게 최곤데.... 흑흑..

      요즘 다양한 기계를 만지시는군요.. 부ㄹ.. 아 생각하면 지는 거닷!

  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Favicon of http://datafile.tistory.com BlogIcon 신기한별

    윈8.1 태블릿 한번 써보고 싶어요.

  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Favicon of http://rdsong.com BlogIcon 알송달송IT세상

    hp윈도우 태블릿도 노트북보다 휴대성 측면에서 업무용으로 괜춘해 보입니다

  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BlogIcon 초보농

    G2 구매 어떻게 할수 있나요??

  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올바이블

    HP 엘리트패드 1000 G2 제품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하드 64G 외에 128G 제품도 출시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