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마케팅 강좌 - 프롤로그..

강좌의 대상 층은 "전업 블로거"의 수입을 조금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마케팅 비의 부담을 느끼는 소기업이나 소상 점을 위한 내용을 중심..

블로그 1:1 멘토링 교육 안내..

블로그가 요동을 치고 있는 상황입니다. 덕분에 저도 블로그 교육을 다시 시작을 하려고 합니다. 교육 방식은 1:1교육으로 메토링을 진행 하려고 ...

IT 제품 등에 대한 리뷰를하고...

브랜드 블로그와 블로그 마케팅을 블로그를 전문적으로 운영해드리고 있습니다.
TEL.010-2776-9081 / chunchu99@gmail.com

ThinkPad(씽크패드) 25주년 노트북 출시 전설의 새로운 시작
올해는 씽크패드 노트북이 출시된지 올해로 25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IBM에서 시작된 ThinkPad의 역사는 노트북을 쓰는 사람이라면, 매우 관심을 가지는 디바이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노트북을 쓴지도 20년 가까이 되는 것 같습니다. 그 당시에 가장 멋진 노트북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레노버는 1992년 등장한 씽크패드 초기 모델과 동일한 디자인의 25주년 기념 노트북인 ThinkPad 25(씽크패드) 를 출시했네요! 



디자인의 리메이크라하는데, 정말 어지간한 디자인이 아니면, 도저히 할 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제가 혼다 클래식 바이크가 있는데, 60년 대 부터 만들던 제품인데, 2002년에 한번 리메이크가 된 적이 있습니다.  

바이크의 경우 클래식이 유행하기도 했고, 엔진의 성능의 극한으로 올라왔던 시대의 유물 같이 평가 받던 명기라 가능했었습니다. 덕분에 소모품이나 부품을 구할 수 있어서 좋았었습니다.  

ThinkPad는 1992년 출시 이후 25년 동안 마니아 층이 형성될 정도로 꾸준히 사랑받는 노트북 시리즈입니다.  씽크패드  모델 디자인은 일본 농부와 사냥꾼들의 수공예 도시락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것이라고 합니다. 그당시는 일본 가전제품이 세계적인 명성이 있었고 동양의 신비주의도 디자인에 영향을 준 것 같습니다. 




25주년 기념 모델인 레노버 씽크패드 25 (Thinkpad)는 트랙포인트의 디자인과 파란색 엔터키, 과거 IBM 스타일의 로고 등 복고 디자인을 그대로 사용하여 디자인 하였습니다.


스펙은 7세대 인텔 i7-7500u 프로세서를 사용하였고, 16GB DDR4 램을 비롯하여 NVIDIA GeForce 940MX-2 GB GDDR5 그래픽카드 막강한 비즈니스 노트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512 GB PCIe SSD의  빠른 속도와 조금은 넉넉한 저장용량을 자랑하며, 14인치 FHD IPS AntiGlare LED Backlight (1920x1080) 디스플레이로 비즈니즈 급에서는 하이앤드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단 이벤트 버전의 제품이어서 아쉽지만 국내에는 해당 모델은 판매가 되지 않습니다. 국내출시는 미정이고  홍콩달러로 14,888 HK$, LTE 버전의 경우 15,888 HK$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국내에 출시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문의를 많이 넣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당첨대상 : 이벤트 기간에 Lenovo.com에서 노트북 및 데스크탑을 구매한 모든 고객(자동참여)
응모기간 : 2017년 11월 13일(월) ~ 2017년 12월 10일(일)
당첨자발표 : 2017년 12월 20일, 홈페이지 내 발표 및 개별 연락




이벤트로 이번에  ThinkPad X1 요가를 할인 판매을 하고 있습니다. 할인코드를  쿠폰에 적용하시면 15%까지 할인이됩니다. 



* 결재하실 때 할인코드  ‘chunchu9081’을 넣으시면,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할인구매바로가기

후기 
국내에 출시가 되면 저도 한 대 구매를 하고 싶습니다. 몇 달 쓰다가 내년에 대학에 들어가는 작은 딸아이에게 물려줘도 될 것 같습니다. 

ThinkPad X1 요가나 ThinkPad 25 중 하나들 사주려고 하고 있습니다. 



홍보배너링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ㅇㅇ

    25주년 기념판 한국발매 문의를 계속 해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