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애플워치의 워치 OS2의 업그레이드가 있었습니다. 두 번째 버전의 워치 OS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애플 워치(Apple Watch) 하드웨어와 동시에 디자인된 운영체제가 watchOS입니다.

   

  

 애플 워치 OS 2(watchOS 2)는 더 많아진 시계 페이스와 앱들이 조금 더 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디자인적 기능이 늘어나 애플의 워치 페이스가 늘어난 것이 제일 좋습니다.

   

   


   

기본 설정으로 다양한 타임렙스 화면을 쓸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워치 페이지 설정은 이 사진 앱을 불러와서 쓰는 법입니다.

 

   

'사진' 앱에서 맘에 드는 사진을 고른 후 시계 페이스의 바탕화면으로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 생겼습니다. 손목을 들어올릴 때마다 '선호하는 사진' 혹은 선택한 앨범 중에서 랜덤 하게 선택된 이미지를 시계 페이스의 배경으로 보여줍니다.

 

   

선호하는 사진으로 워치 페이스 설정법

   

1. 시계의 페이스에서 사진을 페이스로 선택 합니다. 사진 페이스에는 별도의 설정이 없습니다.

   

   

   

 

   

그래서 아이폰 워치 설정에서 설정을 해주셔야 원하는 사진을 페이스로 불러 올 수 있습니다. 저는 제 아내의 사진 들로 페이스를 만들었습니다.

   

2. 아이폰의 워치 설정에서 사진 >>동기화된 앨범>>선호하는 사진으로 해놓으면 됩니다.

   


   

2. 아이폰의 사진에서 선호하는 사진으로 선택할 사진에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상태가 되면 선호하는 사진으로 별도의 앨범에 사진들이 들어가게 됩니다.

   




   

   

3. 선호하는 사진의 목록 확인

   

   

   

목록에서 쓸 사진 들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왼쪽으로 치우친 사진이 더 좋게 보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천추

IT 이야기를 중심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