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5S 케이스인 "커버드커버(coverdcover)"입니다. 중소기업에서 생산을 했는데 상당히 마음에 드는 케이스 입니다. 아무래도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에어의 앱에 대한 소개를 많이 하고 애플관련 이야기가 많은 블로그 이기 때문에 아이폰 5S 케이스를 한번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아이폰 케이스, 카드 케이스 그리고 스텐드를 슬림한 디자인으로 구현을 했습니다.


볼륨 업이나 잠금 버튼을 쓰기에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카드 수납은 상당히 유용한 기능입니다. 아이폰 5S만 들고 외출을 하기에도 편한 것 같습니다. 어제 애플 제품을 선호하는 지인 들을 만났는데 디자인 평점은 상당히 높게 평가를 받았습니다.

   


 


판매처 안내

   

1. 오프라인 매장

 - KT 올레 샵, 다누리 강남 점, 꿈꾸는 청년가게 신촌 점, 꿈꾸는 청년가게 명동 점

2. 온라인 매장

KT 올레샵 액세서리 케이스/필름 카테고리에 애플 메뉴 혹은 내게 맞는 디바이스에서 아이폰 5를 검색하시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올레 샵 바로가기 

http://shop.olleh.com/weblogic/AccssPdCtgryServlet?flag=PD_DTL_VIEW&pdCd=3124882


   

   

   

하나의 디자인으로 아이폰5ㄴ 커버, 카드 케이스, 아이폰 스탠드까지

  

   

   

   

chujnchu's tip

플라스틱 재질에 아이폰 케이스의 경우 볼륨 버튼이 있는 왼쪽부터 넣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폰을 케이스와 탈착 할 때는 반대로 오른 쪽 부터 꺼내셔야 케이스에 손상이 가지 않게 탈 부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오랜 만에 아이폰 5S 케이스를 추천하는 것 같습니다.

   


 위 " "커버드커버(coverdcover)"" 상품 소개는 구로구와 (사)벤처기업협회가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파워블로거로 구성된 브이로고(V-logger)를 통해 중소 벤처기업의 온라인 홍보를 유료로 지원하는 사업의 일환입니다.

   








ㅃㅂ


블로그 이미지

천추

IT 이야기를 중심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