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아트 아이폰 14프로맥스 강화유리 사생활 보호필름 추천
안녕하세요 IT 테크 블로거 천추 티스토리입니다.
요즘은 사생활 보호필름의 사용이 많이 늘어나면서 프라이버시를 중요시하는 관련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강화유리를 이용한 아이폰 사생활 보호필름의 후기입니다.
얼마 전에 지하철을 타고 미팅 장소로 이동한 적이 있는데. 지하철에서 메일 확인이나 통장의 입금확인을 할 때면 주변의 시선이 많이 부담스러웠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기존에 사용하던 보호를 위한 풀커버 강화유리 액정보호필름으로 프라이버시 기능이 있는 강화유리 제품으로 교체했습니다.
누아트 아이폰 14 프로맥스 강화유리 사생활 보호필름 후기
패키지를 보면 누아트 아이폰 14프로맥스 강화유리 사생활 보호필름은 검은색으로 된 조금 두꺼운 박스에 강화유리 보호필름이 2세트가 들어있습니다. 내용물에 비하여 박스가 두꺼운 것은 택배 운송 중 제품 파손을 방지하기 위한 것 같습니다.
박스의 내부에는 간단한 부착 방법이 있는데, 위치만 잘 맞추면 크게 문제없이 부착할 수 있습니다. 한두 번 정도는 떼었다가 다시 붙일 수 있습니다.
아이폰 사생활 보호필름을 꺼내면 클리닝 키트와 먼지 제거 스티커 등 구성품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강화유리 아이폰 사생활 보호필름의 부착 키트입니다.
특징이 드라이 와이프가 있어서 정전기를 방지해서 먼지가 잘 들러붙지 않습니다.
2세트의 아이폰용 강화유리 보호필름이 있는데, 이번에는 한 번에 깔끔하게 부착해서 한 세트는 보관했다가 문제가 생기면 교체하려고 합니다.
편광 판유리 같은데, 처음에는 투과율이 어느 정도 될까 걱정했었는데, 부착 후에는 생각보다 투과율이 더 좋은 것 같았습니다.
약간만 돌려도 후면에 흰색의 아크릴 보호판이 안 보일 정도로 빛의 투과를 줄여줍니다.
강화유리 부착 팁
강화유리의 경우 먼지만 주의하시면 한두 번 정도 위치를 잘못 잡아도 살짝 들어서 다시 부착을 할 수 있습니다. 가습기를 조금 강하게 틀어서 먼지를 줄여주는 것도 팁 중 하나입니다.
렌즈와이프로 지문을 닦아주고 드라이 와이프로 닦아주시면, 드라이와이프에 정전기 방지 기능이 있어서 먼지가 잘 붙지 않아서 부착이 매우 용의 하게 됩니다.
부착 팁 중 하나인데, 아이폰에 케이스가 있다면 케이스를 씌운 후 부착하시면 위치 잡기가 상당히 편리합니다.
부착을 완료한 상태에서 정면에서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약간 어두워진 것 같은 느낌도 들지만, 아이폰 14프로 맥스에서 사용하는 데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아이폰에 사생활 보호필름을 붙이면 페이스 아이디가 안된다는 의견이 있는데, 편광을 이용한 제품이다 보니 화면의 밝기를 높이면 문제없이 페이스 아이디가 잘 작동합니다.
상당히 타이트한 픽디자인의 모바일 케이스를 씌웠는데도 위치에 문제없이 깔끔하게 부착을 완료했습니다.
출장을 나와서 업무를 보는데, 아이폰 14 프로맥스의 화면이 주변에서는 보이지 않아서 매우 좋은 것 같습니다. 누아트 아이폰 14프로맥스 강화유리 아이폰 사생활 보호필름의 후기였습니다. 액정보호필름의 구매와 더 많은 정보는 하기 링크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