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M 아이폰 13프로맥스 맥세이프 케이스 스페셜오피에스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IT 블로거 천추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제가 메인으로 쓰고 있는 아이폰 13프로맥스의 맥세이프 케이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최근에는 아이폰 케이스는 거의 패션 아이템처럼 쓰고 있는 것 같습니다.
STM Goods는 23년 전 창업주인 Ethan Nyholm가 새 노트북의 보호를 위해 패딩 처리된 우편 봉투에 넣었고, 이동할 때는 하이킹 가방에 넣고 다녔다고 합니다. 거기에서 착안하여 디지털 장비를 보호하는 동시에 유행을 선도하는 제품을 만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근 협찬을 받아서 다양한 케이스를 쓰고 있는데 이번에는 그 첫 번째 리뷰로 제가 제일 많이 쓰는 디바이스인 아이폰 13프로맥스 케이스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맥세이프를 지원하는 케이스입니다. 검은색의 맥세이프가 매우 강인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STM Goods는 디지털 장비를 보호하는 동시에 유행을 선도하는 제품을 만들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덕분에 완충부가 다각형으로 모양이 있습니다.
강화유리를 부착하고 케이스를 쓰고 있는데 문제없이 강화유리가 붙어있습니다.
버튼 부위도 상당히 꼼꼼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 특히 케이스와 버튼의 컬러가 달라서 착오 없이 버튼을 누룰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후면의 디자인입니다. 맥세이프가 디자인을 저해 시키는 요인인데, 깔끔하게 처리한 한 것 같습니다.
전면의 디자인도 마음에 듭니다.
그립감이 매우 좋기 때문에 손에 들고 다니기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전면은 강화유리를 붙였기 때문에 충격을 주어도 아이폰 13프로맥스에서는 문제가 없어보입니다.
사무실에서는 책상마다 충전기가 있기 때문에 어디서든 맥세이프로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 편하게 충전이 가능합니다.
다음으로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스마트 키보드용 케이스 옆에 붙여 놓고 사용을 하고 있는데, 매우 좋은 것 같습니다.
같은 브랜드 애플 공식파트너 STM 맥세이프 노트북 휴대폰 거치대 마운트 맥암(MagArm)에 거치를 해봤습니다.
애플 공식파트너 STM Goods에는 아이폰 케이스 이외에도 다양한 케이스 제품이 있으니 홈페이지를 한 번 방문해보시고 필요한 케이스를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후기
STM Goods의 아이폰 케이스는 리뷰어 활동을 하지 않을 때 애플샵에서 직접 구매를 했던 제품입니다. 이번에는 브랜드에서 협찬을 해주어서 기분 좋게 쓰고 있습니다.
다음에는 아이패드 프로 5세용 스마트 키보드 케이스를 리뷰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