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 리뷰

카카오프렌즈 죠르디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 선물하기 좋은 가성비 완전 무선 이어폰 소개

*천추 2023. 2. 25. 19:08

안녕하세요 IT 블로거 천추 티스토리 블로그 입니다.

블루투스 완전 무선 이어폰들이 상향 평준화 되면서 가성비 제품도 리뷰를 음질에 대한 애로사항이 없어져서 좋은 것 같습니다. 리뷰를 하다보면 제품의 품질이 스펙과는 차이가 나는 경우가 있을때, 글을 쓰기가 힘들어지기 때문입니다. 단순히 제품만 제공 받으면 문제가 없지만, 고료를 받는 글인 경우 엄청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카카오프렌즈 죠르디 블루투스 이어폰은 가격대도 적당하고 귀여운 카카오톡의 캐릭터인 조르디의 캐릭터를 사용하여 선물하기에도 좋은 제품입니다.

패키지 자체도 매우 깔끔한 것 같습니다. 저는 이 제품을 아내에게 선물을 하려고 합니다.

케이스 자체도 상당히 귀여워서 여성 분들이 매우 좋아할 것 같습니다. 아내에게 선물을 하니 정말 좋아합니다.

죠르디 (JORDY)는 떠내려 온 빙하에서 깨어난 공룡입니다. 빛나는 과거를 뒤로한 채 지금은 취업을 꿈꾸고 있다고 하네요. 죠르디 TV를 비롯해 니니즈 내에서 관련 컨텐츠가 가장 많은 캐릭터이자, 니니즈 내 인지도 1위의 캐릭터입니다.

구성품은 본체와 케이블, 이어피스가 3세트 들어있습니다.

무게를 측정해 보았습니다. 초경량 설계로 착용시 피로감 적은 것을 강조 하고 있는데, 실제 착용을 해보니 정말 가벼운 것 같습니다. 처음에 디자인 때문에 말이 많았던 콩나물 디자인으로 채용해서 운동을 하거나 자전거를 타는 등 강한 활동을 해도 귀에서 떨어지지 않고 장시간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책상위에 올려놓아도 상당히 깔끔합니다. 살짝 올려 놓고 쓰기 매우 좋은 것 같습니다.

여는 순간 바로 블루투스가 연결모드로 들어가고 퀵 오토 페어링으로 최초 페어링 완료 후 이어셋 꺼내면 자동 연결이 되기 때문에 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스피커에 연결되어 있는 상황에서는 3~4초 정도 뒤에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TYPE-C 케이블로 유선충전을 기본으로 하고 있지만, 무선충전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가성비 제품들도 대부분 무선 충전의 지원이 당연해지는 것 같습니다. 애플의 에어팟 2세대 제품이 나왔을 때 무선 충전을 지원하려면 5만원 정도 더 지불 했었던 기억이 있어서 무선 충전 지원은 상당히 반가운 것 같습니다.

백색의 디자인에 회색으로 포인트를 주어서 디자인도 매우 예쁜 것 같습니다.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블루투스 버전은 5.3으로 빠른 연결이 가능합니다.

가벼운 무게와 안정적인 착용감이 좋습니다.

크래들에서 이어셋을 꺼내면 자동 연결 붉은색 흰색 LED 점등하면서 음성으로 "듀얼 모드가 되었습니다" 안내가 나오고 바로 "디바이스에 연결 되었습니다" 음성 메시지 출력 되고서 블루투스가 연결됩니다.

아이폰과 연결해서 쓰고 있는데, 페어링도 빠르고 사용하기도 매우 편리한 것 같습니다. 별도의 컨트롤 앱이 없기 때문에 아이폰에서 베이스를 조금 올리면 만족스러운 음질로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가볍고 예쁘더라도 블루투스 이어폰이기 때문에 음질이 중요한데, 전체적으로 약간 가벼운 느낌의 음질이라서 팟캐스트 같은 음성으로 들을 때 조금 더 가볍고 일반적인 K-POP를 듣기에는 중상 정도의 음질입니다. 4만 원대 제품으로 음질은 좋은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품구매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