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총 방문자 : , 금일 방문자 :
dawnmart@naver.com
  • 블루투스 스피커 소니 SRS-XB3 디자인이 전부는 아니다!!
    IT 이야기 2018. 1. 5. 15:36

    최근에는 캠핑이나 야외에서 음악을 듣는데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는데, 이번에는 소니의 블루투스 스피커로 개인적으로 제일 디자인이 좋다고 평가했던 제품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소니 SRS-XB3 가벼우면서 강렬한 저음까지 탑재하고 스피커로도 작은 크기에 풍부한 사운드가 장점입니다.

      


       

    소니 SRS-XB3 흔히 말하는 간지 템이라고 있습니다. 이전버전을 오징어로 만드는 디자인인과 칼라는 정말 매력적이라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디자인과 성능을 거의 비슷한 기준으로 보기 때문에 그런 같습니다.

       

    외에도 다양한 특징들이 있지만, 강렬한 저음을 구현하는 'EXTRA BASS' 12시간의 플레이 시간이 장점입니다. 물론 생활 방수는 기본입니다.

       

       

    Bluetooth & NFC

    NFC 기능에 블루투스 연결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어디에서나 이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중앙 부분에 보면 블루투스 지원부터 간편하게 연결할 있도록 NFC 기능까지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가볍게 터치만으로도 소니 SRS-XB3 스피커에 연결할 있습니다.

       

    저는 아이폰 6S 플러스를 쓰는데 별도의 버튼에 있어서 연결의 불편함은 없습니다.

    32mm 대형 레인지 스피커 유닛이 탑재되어 있으며, 깊은 저음을 재현하는 스트로크까지 장착되어 장착되어 때문에 저음을 효과적으로 전달 주며, 뿐만 아니라 전면에 제공되고 있는 'EXTRA BASS'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강력한 임팩트의 음악을 들을 있는데 저음과 소리를 강화해 주는데 실외에서 들으면 정말 멋지다는 것을 있습니다.

     

       

    충전단자와 AUX 단자는 내수 처리되어 있기 때문에 생활 방수는 기본이라고 있습니다. 어느 정도 비가오는 날씨에 물기가 튀어도 제품이 고장 염려는 없습니다.

       

    소니의 제품은 항상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매우 색상이 마음에 듭니다. 용도 자체가 야외에서 사용하는 것을 기본으로 설정하였기 때문에 상당이 컬러 합니다.

       

       

    2채널 스피커에 1패시브 라디에이터가 탑재되어 있는데 기본 스테레오 모드 외에도 개의 스피커를 연결해서 이용할 있는 "Speaker Add Function" 기능으로 전용 Song Pal 이용하면 개의 스피커를 동시에 페어링 해서 더욱 박진감 넘치는 음악을 들을 있습니다.

       

       

    연인끼리 한대씩 가지고 있다가 여행이나 놀이를 떠날 가지고 다닌다면 매우 훌륭할 같습니다.

       

    여행 가기 좋은 계절 가볍고 멋진 디자인에 성능까지 뛰어난 제품을 찾고 있다면, 블루투스 스피커 소니 SRS-XB3 사용해 보는 것도 좋을 같습니다.

       

       

    소형 블루투스 스피커처럼 가까운 거리에서 들으면 특징을 알기 힘듭니다. 실내에서 들어보면 이전 소니 제품과는 다르게 느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실외로 나간다면 "역시 소니다!" 라는 감탄사가 나옵니다.

       

     


    소니의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6 Extra Bass SRS-XB3 제품과 함께 파트너로 참여하고 있다고 하니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 입장에서 더욱 관심이 갑니다.

       

    후기

    야외 활동에 특화된 제품이 소니 SRS-XB3라고 있습니다. 실내에서는 조금 어색했던 익스트라 베이스는 반사가 없는 야외에서는 특유의 저음을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는 음질로 듣는 것이 아니라는 편견을 한번에 버린다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